고양이에게 나쁜 음식 & 좋은 음식

in #kr6 years ago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 아니 모시는 스티밋 유저분들이 꽤 많으실 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우리 주인님을 위해 집사들이 주면 안 되는 음식과 주면 좋은 음식 4가지씩을 가져와봤습니다!
우리 집사님들 모두 화이팅^^


1. 고양이에게 나쁜음식

cat-food02-1.jpg

그 외 :)
나팔꽃, 국화, 알로에 등 관상용 식물 - 고양이에게 유해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개 사료 – 고양이에게 반드시 필요한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개 사료에는 없다시피 합니다.

따라서 장기적으로 섭취하게 될 시 고양이가 실명이나 심장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2. 고양이에게 좋은 음식

cat-food03-1.jpg

오늘도 고양이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랍니다~

Sort:  

고양이를 키운적은 없지만... 시금치 브로콜리도 먹는건 몰랐네요. ^^;

저도 놀랐네요 근데..
"그거만 주면 안먹는당.....다른거랑 섞어서 맛있게 만들어 줘랑~~~ "

대박사건!!

좋은 음식은 사람과 공통된 음식이네요. ^&^

고양이 못먹는게 많네요 ~~^^
동물도 자기에게 맞는 음식을 잘알아요 ~~

개들도 비슷할 것 같은 느낌...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