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으로 고래고래 첫 벙개모임(meetup)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harehows 스팀지기입니다. 어제는 처음으로 스팀잇 오프라인 미트업(Meet-up)에 참석했습니다.

스팀잇에서 신나는 첫벙개모임을 했습니다! 씐나요!

"스팀잇으로 고래고래 그룹"의 첫 번개이자 모임이었는데요. "스팀잇으로 고래고래"는 소통이 보다 편리한 페이스북에 개설된 그룹이며, 스티미언 분들이 스팀잇에 관해 많은 의견을 나누고 있는 곳입니다. 이번 번개모임은 스팀잇으로 고래고래 방장이신 @hyunwungjae 님이 주관하셨구요. 어제 참석자는 나중에 오셨던 분들까지 총 18명으로 나름 성공적인(?) 번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https://www.facebook.com/groups/183517705737935

<가보기 - https://www.facebook.com/groups/183517705737935/>


27867596_1942186362764420_5301217096889656134_n.jpg

첫번째 밋업 진행 장소는 저희 @sharehows 스튜디오였습니다. 저희도 얼마전에 이사를 했는데 공간을 옮기고 처음 대규모의(?) 손님맞이를 한 터라 부족함이 없었을지 신경이 쓰이더군요. 다행히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번이 첫번째 모임이라 서먹서먹(? )할 수도 있을것 같아 별도의 프로그램을 준비해서 스팀잇에 대해 좀 더 알아가고 나누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저도 이번에 발표를 진행했는데 #sharehows #howsmate 태그에 관련한 보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보람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스팀잇 프로젝트 소개(1) : #쉐어하우스
스팀잇 프로젝트 소개(2) : #SNW
스팀잇 프로젝트 소개(3) : #청년지원
스팀잇 프로젝트 소개(4) : #장르콘텐츠

고래고래.jpg

아직 스팀잇에 적응중인 저희와 같은 뉴비 분들도 있었고요, 스팀잇을 나눔의 공간으로 만들어 가고 계신 @venti님으로 부터는 스팀잇에 대한 경험과 공감의 이야기를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많은 분들이 말씀을 나누다 자리는 2차까지 이어졌답니다 ^^

이제 시작 아닐까요?


아직 스팀잇은 오래되지 않았고,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공간입니다. 저마다 다른 목적과 목표가 있을 지언정 함께 커뮤니티 공간을 구성하며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모르는 분은 없었는데요. 어제 밋업에선 얼굴을 마주하고 소통을 함과 동시에 스팀잇 공간에서의 소통 역시 다시 한 번 중요하게 생각하게된 자리였답니다.

곧 조만간 4월에도 벙개 모임을 진행한다고 하니 스팀잇 고래고래에 많이 가입해 주시고 다음 모임에서 뵈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Special Thanks to:

@hyunwungjae @venti @ryh0505 @appamaum @teddybae @lupinthe3rd @plab2f @kilu83 @mrunderdog @darkhorse81 @knowkorea - 미처 남기지 못한분들은 말씀해 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 ^^

Sort:  

저도 다음에는 꼭 참여하고 싶네요^^

네 저희도 처음 참여해 봤지만, 즐거운 자리였습니다. 얻어가는 것도 많구요 ^^. 앞으로 더 재밌어지지 않을까 생각도 들어요!

원래 장소 협찬이라는 것이 쉽지 않은데 흔쾌히 허락해주시고 좋은 이야기도 많이 들려주셔서 자리가 아주 빛났습니다. 함께 해요 쉐하~ 고고

혼자서 빛나는 것은 없듯이. 참여해 주신 분들 모두 함께해서 빛난것 같아요 ..

맞습니다 언제나 사람이 먼저죠 ㅋㅋ

장소 제공해 주시고 발표까지 해주시고 정말 고맙습니다. 좋은 이야기도 많이 해주셔서 유익한 시간였습니다. ^^

오프에서 만나 뵈니 좋았습니다. 어딘가 뭔가 친숙한 그런느낌 있잖아요 앞으로도 계속 스팀라이프 응원드립니다. 어서 설득을!!!!

네~ 쉐어하우스 프로젝트 응원할께요^^;

멋진 장소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가웠습니다. 웹툰의 서승택입니다.

말씀 주신 내용이 한땀한땀 주옥 같았고 쉽게 소개해 주셔서. 뭔가 맘이 편해 졌습니다 ^^. 하시는 일도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장소 협찬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하고 계신 스팀잇에서의 시도에 대한 경험 공유도 정말 소중한 정보였네요

좋게 생각해 주시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장소도 미약하지만 ^^ . 앞으로도 더 나누시지요!

이런 모임도 있군요 ^^ 저는 지방인지라... 지방에도 이런 모임이 생겼으면 합니다.

각 지역별로 모임이 꽤 많다고 들었어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참여해 보세요 ^^

아 ^^그렇군요 기회가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스페셜 땡스투는 제가 좀 데리고 가겠습니다. ㅋㅋ

그거하느라 고생했어요 ㅋㅋ

그러니까요. 다음엔 개선해서 가시죠 ^^

저도 기회가 닿으면 한번 가보고싶네요
막 시작한 새내기라도 괜찮다면요~~^^

넹 그럼요. 앞으로도 여러 밋업이 있을 것 같은데요. 용기를 내어 꼭 나오셔서 비슷한 사람들을 만나 보세요^^ 공감도 많이 되고 배우고 가는 것도 많답니다.

다음에 참여할수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넹 소소한 모임이고 무겁고 어려운 모임도 아니어서요. 앞으로 더 소박하고 재밌게 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

장소협찬 감사드립니다. 부동산에도 관심이 많은데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핫. ㅋ 흥미로운 장소이긴 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