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바꾼 프사 소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harehows 스팀지기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꿀 같은 주말을 맞아 평일과는 달리(?) 편안한 마음으로 스팀잇을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저는 어제 프사를 슬쩍 바꿨어요. 쉐어하우스의 메인 캐릭터인 '개끼'(발음주의) 인데요.

29664125_1966173990365657_792251519_n.png
뀨?

개끼 캐릭터는 생활의 달인인 개아빠와 달토끼 엄마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로 좋은 노하우 글을 찾아내는 민감한 후각과 쫑긋 선 귀, 그리고 유익한 콘텐츠를 쓰는 하우스 메이트를 만나면 자기도 모르게 미친듯이 반기는 꼬리를 가졌어요. ㅋㅋㅋ (전신 사진은 언젠가 공개)

아이디어가 매일 쉴 새 없이 솟구치며 이리저리 노하우를 전파하고 다니는 귀여운 참견쟁이랍니다. 쉐어하우스가 탄생한 2012년 부터 지금까지도 열일을 하고 있지요 ㅎㅎ

개끼 성격과 스팀지기인 제가 닮은 면이 많아서 쓱싹 하고 바꾸어 보았습니다. +_+ 개끼보단 귀여움이 떨어집니다만.. 앞으로 인간미 동물미 낭낭한 이 모습으로 찾아뵐테니 반겨주세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또 뵈어요~~

Sort:  

👨 개끼라니 ㅎㅎㅎ 귀엽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_< 감사합니다!! ㅋㅋ
바비마리님도 아이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귀엽네요 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시린님!

ㅎㅎ 늠 귀여워요~개끼^^
행복한 토요일이 되시길요ㅋㅋ

행복 전도사 수아님 ^^
수아님도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요~ ^^

훟 이미 알아봤죠
이름이'개끼'였군요
위험하네요...

눈썰미 갑오브 갑!
써 놓았지만 발음주의입니다...
저 개끼 설명할 때마다 본의 아니게 욕 많이 먹었어요...ㅋㅋ

이름 너무 맘에 듭니다 '개끼' ㅎㅎ
행복한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 (덩실덩실)
mathetes님도 꿀 주말 보내세요!

톡톡 토끼처럼 튀어다니는 쉐어하우스 가 되겠어요 ㅋㅋ

여기저기 총총 다녀볼 생각입니다. ^^

빵야 빵야 빵야 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여 ^^

네 현욱님도 편안한 주말 되세요 ^^

아하 그래서 개끼로군요:D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 ㅎㅎ 아빠와 엄마의 한 글자씩을 따왔죠 ㅎㅎ
카컬러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개끼...
입으로 말하면 빠르게 욕하는..?ㅋㅋ
귀여워요

조...조심...
귀엽다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스팀 가즈아!

가즈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