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아산 지중해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야간]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킥보드를 수리 맡긴 게 드디어 와서!
밤에 오랜만에 킥보드를 타러 갔다 왔습니다.
밤이니까 멀리까지는 못 나가고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갔습니다.
아산에 있는 지중해 마을입니다.

지중해 마을

위치 : 충남 아산시 탕정면 탕정면로8번길 55-7

지중해 마을은 이국적인 유럽풍 건물이 모여 지중해의 작은 시골 마을을 연상시키는 곳이다. 마을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남서쪽은 붉은 지붕의 성곽 형식이 두드러진 남프랑스의 프로방스 풍으로 꾸며져 있고, 남동쪽은 원형의 파란 지붕과 하얀 벽이 화사한 그리스 산토리니를 모델로 했다. -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라고 합니다
안쪽에 포토존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사진이 목적이 아니라 킥보드 라이딩이 목적이라서 포토존까지는 안가봤어요.

KakaoTalk_20180516_144741720.jpg

KakaoTalk_20180516_144737064.jpg

항상 낮에만 가보다가 밤에는 처음 가봤는데 완전히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낮보다 밤이 더 좋은 것 같네요
다음에는 낮에 가서 사진 찍어오겠습니다.

U5dthLrsKPzR3Vq1jd3cmT4pBbEhjNP.gif

Sort:  

네온사인이 주변과 잘 어울리게 되어있는게 보기좋네요
경관 생각안하고 마구잡이로 번쩍이는 광고판에 정신이 없는데
왠지 광고판 보고 힐링 되는 기분입니다 ㅎㅎ

그런가요 ㅎㅎ?

와 국내에도 이런 곳이 있군요! 꼭 한 번 다녀오고 싶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밤이 더 좋은것 같아요 !

울 고향인디..가족들한테 알려줘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나중에 밤에 가보세요 분위기 좋아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날씨 좋을 때 킥보드 타고 저런 곳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야경도 참 예쁘고 ㅠㅠㅠ꼭 기억해두고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

시간있을때 한번 구경가보세요

오호........ 전동킥보드를 수리하셨군여 ㅠㅠ
전 아직 고장없이 잘 타고 있긴한데....더 타다보면 고장나겠졍...ㅠ

점검 맡긴 제품이 이제 온거에요 ㅋㅋㅋㅋ
더 짱짱해진 느낌입니다.

오오...점검이 필수군요....저도 조만간 점검좀 받아봐야겠네염+_+

아무래도 안전하게 타려면 주기적으로 점검은 해야하죠

일단...셀프점검이라두 주말에 해봐야겠네염 ㅠ

충남에 저렇게 이쁜곳이 있었나요.. 여기는 기억해놨다가 꼭 가봐야겠네요

야간에는 괜찮더라고요!

알쓸신잡에도 나온곳이군요 ㅎㅎ 밤에 완전멋지네요!

밤이 더 괜찮은것 같아요

아산에 지중해 마을이라는 곳도 있군요. 우리나라도 좋은 곳 정말 많네요.

생각보다 구석구석 볼게 많은데
너무 구석에 있는게 흠인 나라죠 ㅋㅋㅋㅋ

아, 멋집니다. 이국적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986.52
ETH 2406.8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