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안 단국대 호수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천안에 있는 큰 호수하면 생각나는 단국대 호수!!

버스커버스커의 노래인 "꽃송이가"에서도 잠깐 등장하는 호수에요 ㅋㅋ

단대 호수의 정확한 명칭은 "천호지"이지만 단대 호수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야경이 아름다워서 밤에 가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밤에 가본 적은 없지만 조만간에 밤에 가봐야죠^^

KakaoTalk_20180428_142920737.jpg

KakaoTalk_20180428_142914252.jpg

단대 호수는 주변에 이쁜 카페가 많이 있어서

딱 커피 한잔하면서 호수 구경하기 좋아요

이번에는 킥보드 라이딩을 하면서 갔다 왔는데......

오는 길에 킥보드 바퀴가 펑크가 났다는........

가뜩이나 용돈도 다 써서 어제 수달 인출해서 썼는데 ㅠㅠ

4만 5천 원이나 주고 튜브 교체를 했네요 ㅠㅠ

엄마 미안.... 엄카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두 번째 타이어 펑크;;;;;;

수리하는 방법을 배워야겠어요

수리 비용이 너무 비싸..............

Sort:  

꽃송이가 꽃송이가~ 그노래에 호수군요 ㅎㅎ
이런데는 가보질 않아서.. 나중에 천안에 갈 일있음 일부로라도 찾아가봐야 하나..ㅎㅎ

네 맞아요 !!
그냥 한번 지나갈일 있으면 오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엄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등짝 스매싱 날라오실듯.......

10일날 용돈 받으면 바로 갚는다고 했어요 ㅠㅠ

이런 튜브값 보태드립니다 ㅋ

헛...!!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4-7]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대학 안에 엄청 큰 호수가 있군요. 학교에 다닐 맛 나겠네요^^

BUT, 제가 다니는 학교는 아닌걸로 ㅋㅋㅋㅋ

제가 생각하는 킥보드가 아닌가봐요.
펑크가 나다니...

전동 킥보드에요 ㅎㅎ
험하게 타면 타이어 튜브가 펑크가 나요 ㅠㅠ

학교안에 호수가 있다니...단국대생들은 호수에 대한 추억이 있을 것 같네요.

진짜 위치는 기가 막혀요!
캠퍼스에서 산책을 호수로 가는게 정말 좋아 보입니다!

여기 호수 근처에 전망 좋은 카페도 두곳 정도 있던데 ㅎㅎ

맞아요 !
딱 호수 뷰로 해서 몇개 있습니다
다음에는 가서 커피 한잔 하고 오려고요

넹~ 저도 한 세네번 가봤는데 석양때가 딱 좋더군요 ㅎㅎ

헛...저도 킥보드 수리좀 해야 하는데....수리방법좀 배워야겠네염 ㅠ

자가 수리는 너무 어려워요 ㅠㅠ
저도 이제부터 좀 배우려고요
수비리가 너무 합니다..

맞아여...수리비가 정말 사악해여 ㅠㅠ

으아 산책비용 4만 5천원은 너무 비싸자나요!!ㅋㅋ
손수리가 최고입니다 +_+

단대 호수 입장료....라고 생각해야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84.55
ETH 3389.5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