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5월에 할 일 목록을 적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어느덧 벌써 4월이 다 지나가고 5월입니다~

5월이 되었으니까

5월 목표를 정해봐야죠!!

★★★ 5월 목표 ★★★

  1. 오크통 뱅크 만들기
    요즘 가장 하고 싶은 일중에 하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맥주캔 뱅크는 봤을 텐데 오크통 뱅크는 약간 생소할 겁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오크통 뱅크가 더 이뻐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2. 주 6일 운동가기
    하... 운동을 안한지 좀 오래되었더니...
    몸무게가 한 10키로 늘어났네요 ;;; ㅋㅋㅋㅋ
    가까운 거리도 전동킥보드 타고 다녀서 더 심한것 같아요.
    그래서 이제는 다시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3. 야나두에서 영어회화 기본 만들기
    역시 영어는 해야지 늘어요.....
    영어를 다시 기본부터 배워야 겠네요!
    야나두라는 인강사이트에서 공부를 시작합니다.

  4. 정보처리 기사 시험 실기 준비하기
    6월 30일에 있는 정보처리기사 실기를 이제부터 준비해야합니다.
    실기 합격률이 10프로...라고 하네요 ....
    두달동안 열심히 공부해야할 것 같아요.

  5. 스팀잇에 모바일 프로그래밍 관련 포스팅 올리기
    요즘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모바일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부도 할겸 스팀잇에 글도 올릴겸 해서
    모바일 프로그래밍 관련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응원해주세요 ~~

우선 제 5월 큰 목표는 이정도 입니다~

목표를 정했으니까

5월 말에는 목표에 대한 평가를 하겠습니다 ㅎㅎ

U5dthLrsKPzR3Vq1jd3cmT4pBbEhjNP.gif

Sort:  

5월 목표 저도 한번 세워봐야겠습니다^^
프로그래밍 포스팅이 특히 기대되어요~!

감사합니다
초보라서 너무 많은 기대는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

저도 연간 월간 주간 계획짜면서 사는데 많은 도움 되는것같아요
저도 sh님처럼 월간목표 한번 포스팅해봐야겠어요
팔로우하고갈게요

목표를 정해야지 해야할 일이 보여서 편해요

방가방가반가워요
꾸욱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맞팔했어요!
많은 소통해요!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한가지 궁금한것이.. 넘버링이 1,2 차이가있는건가요 ㅎ

1 2 3 4 했는데 자동으로 1 2 1 2가 되었네요 ..???

아 전 중요한 할일은 1로 덜 중요한건 2로 정하신줄알았어요 ㅎㅎㅎ
좋은밤 되세요 :)

혼자 막 변해버려서 그래요 !

프로그래밍 포스팅 저도 기다리겠습니다!!! 5월의 목표, 좋은데요? ㅎㅎㅎㅎㅎ 저도 오늘부터 새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ㅠㅠ
초보자에요 ㅎㅎ

오크통 뱅크 뭔가 했네요. ^^;
ㅋㅋㅋ 덕분에 배웠습니다. :)

뉴비 서포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맥주캔 뱅크 랑 비슷한 자작 파워뱅크에요 ㅋㅋㅋ

5월에 너무 많은 것들을 하시는 것 아닌가요?
응원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
보팅완료!

응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6.82
ETH 2341.4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