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산 신정호에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어제 학교가 끝나고 전동 킥보드를 타고 아산 신정호에 다녀왔습니다.

전동 킥보드로 약 왕복 34킬로 가 찍힌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 나요!

신정호는 일제강점기인 1926년에 만들어진 담수면적 92ha의 인공호수입니다.
자연경관이 수려해서 온양온천과 함께 관광객이 많이 찾아들자 1971년 국민관광지가 되었다가 1984년 국민관광단지로 바뀐 곳인데요.
지금 주변을 개발 중이라서 주변은 공사 중이에요!

그냥 오랜만에 물 구경하러 갔어요~

어제 미세먼지가 많고 제 손이 똥 손이라 사진이 이쁘지는 않지만!
KakaoTalk_20180427_141519475.jpg

KakaoTalk_20180427_141517953.jpg

신정호는 이런 곳이에요

그냥 딱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가보니까 수상레포츠도 할 수 있게 되어 있는 것 같은데 아직 개발 중이라서 잘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잘 개발해서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ort:  

저동 킥보드로 저기를 달리면 너무 시원하겠는걸요~
마음 뻥~속이 뻥~^^
마스크 쓰셨겠지용^^

전동킥보드는 금지되어있어서 신정호까지만 가고 걸어서 산책했어요 !

킥보드로 34킬로 를 달리시다니 .. ㅎㅎ
호수 주변 이면 바람도 쐬고 좋겠네요.
공기 좋을것 같아서 부럽네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날씨가 너무 좋아서 요즘 매일 라이딩 하고 있어요 ㅎㅎ

앗..!! 아는 곳 나오니 반갑네요~
저도 자주가는 곳인데 ㅎㅎㅎ
아주 좋은 곳이죠~
자주 소통해요~

그러시군요
큰 호수라서 딱 산책하기 좋아요

킥보드를타고 아산 신정호를요??멋지군요^.^
아아~실감이 안나지만~속이 후련해 지는 느낌입니다
미세먼지가 나더라도ㅎ~ 산정호의 평화로운 전경을 보면서 달리고 싶네욤

열심히 갔습니다 ㅋㅋㅋ

전..무게가 있어서 29이상을 못넘기더라구요 ㅋㅋ 전동킥보드는 정말 재미나영

타시는 기체가 뭔가요 ??

저렴한거 타구 이쏘용. 나노휠 제품이영

아항 ~ 조심해서 타세요!

이런 좋은 곳에는........미세먼지 없이 청명할때 가면 진짜 얼마나 얼마나 더더 좋을까요? ㅜㅜ 아쉬울따름이에요~
그래도 너무너무 멋지네요~ 마음이 평화로워지는거 같아요 ;)

맞아요 역시 이런 풍경을 보면서 있어야 해요 !

충남아산인가요? 퀵보드 진짜 사고싶었는데 좀 지나니 별느낌이 없군요, 요즘대학생들이 많이타지용?

네 충남 아산이요 !!
차를 몰고다니기에는 경제적으로 안되니 킥보드 타고다니면서 열심히 돌아다니고 있어요 ㅎㅎ

산책하기 진짜 좋은 곳 같아 보이네요.
답글 왔어요! 팔로우, 보팅하고 갈게요 :D

산책하기 좋아요 !
팔로우,보팅 감사합니다!!

경치는 좋지만 왠지 하늘이 어두컴컴해서 비가올거 같은 날씨네요.. ㅜㅜ

이 날이 미세먼지가 좀 많이 있더라고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