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스티밋 가입했습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스티밋 시작한 자동차를 좋아하는 @sh2 입니다.

일상의 라이프를 기록하고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차를 좋아하는 분들 팔로팔로!!

차를 좋아하다 보니 항상 이차 저차 사고싶은 마음은 넘쳐나요.

신차! 재미있는 차! 가 눈에 들어오면 눈이 돌아버리죠

@_@

지름신이 강림합니다!!!

짠~

IMG_2742.JPG

넘사벽...

지름신이 아니었어요 ㅜ

넘볼 수 있는 수준이 아니죠 ㅋㅋㅋㅋ

시승행사가서 첫번째로 신나게 달려보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현타오죠..... ( 내 차가 이렇게 느렸던가...? 악셀링을 해도 차가 안 나가요ㅜ )

오늘은 가입 인사니까 가볍게 여기까지 쓸게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제가 그동안 타왔던 자동차 스토리를 담아보려고 해요.

놀러 오세요~~

sh 2.jpg

Sort:  

반갑습니다. 자동차 관련 포스트는 많이 못본것 같습니다. 기대할께요.

재미있는 자동차 라이프를 다뤄 볼게요 ~ 기대 감사합니다!! 화이팅!

재미있는 자동차 라이프를 다뤄 볼게요 ~ 기대 감사합니다!! 화이팅!

넵 기대할께요.

환영합니다. 저도 자동차 좋아해요! 앞으로 자주 뵐게요.

감사합니다 ~ 재미있는 자동차 일상 많이 올릴게요~ 자주 뵐게요 ^^

현타 ㅋㅋㅋ 환영합니다! 자주만나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어찌나 씁쓸했는지 잊히지 않아요 ㅜ 자주 뵐게요! ^^

가입 환영해요 >^^

안녕하세요~ ^^

Loading...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감사합니다~ 위에 글 잘 읽어볼게요! 하나둘씩 배워가고 있습니다~ ^^

가입 축하드려요.^^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카 라이프 업댓 많이 할게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읽어볼게요! ^^

멋있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포스팅 많이 올릴게요~

ㅋㅋ 포르쉐. . 올해 비트코인으로 사셔야죠! 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저도 차가 너무 좋아욤

코인으로 포르쉐 가즈아!! 응원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807.32
ETH 334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