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도용 부계정 활용 돈벌이 본계정 모두 신고합니다.

in #kr6 years ago

와 저분 도용였군요,,
보면서 너무 이쁘시다.이 생각했었는데

Sort:  

매번 스팀잇에 예쁜여자들만 등장한다 싶었더니 최근에 도용 아이디만 2개나 적발되네요. 사진도용당해서 이용당한걸 알면 얼마나 화날까요. 보는 저도 지금 매우 화가나는데!!

ㅋㅋㅋㅋㅋ이쁜사진만 해서 이런일에 대해서는 저는 매우 안심하고 지냅니다.ㅋㅋㅋ

왜 안심해요 ㅋㅋㅋㅋ 크레용님도 얼굴은 안보였지만 몸매는 최근에 봤던결과 몸매가 착해 그래서 마음도 착할거야 그러면 얼굴도 착할 것이고 착하면 예쁠 가능성이 큽니닼ㅋㅋㅋㅋ

완전범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충격적인 반전 여기서 공개해도 되는 겁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이글 사람들이 많이 볼텐데ㅋㅋㅋㅋㅋ

윗댓글 보시고ㅋㅋ협조해 주시죠?ㅋㅋ

엌ㅋㅋㅋㅋ 뭐야 어디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 슥쇽샥 아무도 모르게 ㅋㅋㅋㅋㅋㅋ이럴땐 재빠르십니다.ㅋㅋ

ㅋㅋㅋ근데 어차피 그분들은 제 다리볼려고 온게 아니라 제 글을 보려한거기 때문에ㅋㅋ 크게 상관은 없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86.21
ETH 345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