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

in #kr6 years ago

315327CD-A69F-4FAB-A9D1-0CD377A28985.png

가끔은 이 평화가 한없이 좋당ㅋㅋ
쇼파에 누워 좋아하는 책을 한없이 읽으며 애기똥배는 신경쓰지않고 아이스크림 무한섭취를 즐기는 이 평화가 감미롭다 못해 달콤스럽다.
(이래서 주말의 최고승리자는 집순이,집돌이 인것이다.ㅋㅋㅋㅋ)

이처럼 사소한거에서 힐링이 되는 순간은 늘 주변에 있지만 우리가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참많다.
어느덧 익숙함에 속아버린것이지
자고로 행복의 기준은 없다고 했다.
꼭 부자이거나 높은 자리에 올랐다해서 행복이란것이 아니란것이다.

현재 가상화폐의 모든 시세가 떨어졌다는 포스팅들을 보았다.
아마 그것때문에 많은 사람이 힘들꺼로 사료된다.
흠..필자는 투자를 잘모른다.
그렇지만 자신이 힘들게 번돈이 오르락내리락 하는걸 지켜보고 있는 사람들이 얼마나 괴로울지 대략 짐작이 간다.

그분들 다 내인생 선배이고 경험도 풍부하지만 이 작디작은 크레용이 한마디 하자면 ㅋㅋㅋ,
잠깐이라도 내려놨음 싶다.
여러분들의 사랑스런 꿈들에게 잠시만 쉬다가겠다고 이야기를 하란거다.

ㅋㅋㅋㅋ 그러면 여러분들의 꿈은 기다려줄것이다.
분명하다.백프로!
그러니 지금은 내려놓고 기다려보기를ㅋㅋㅋ

여러분들이 내가 찡찡될때마다 필자를 위로해줬듯이 나도 그대들을 위로해 주고싶어 몇자 적었는데 크게 와닿으실지 모르겠다.ㅋㅋ

그래도 기도드리겠다.
여러분들의 사랑스러운 꿈이 반드시 빛을보기를ㅋㅋㅋㅋ

3469CEB9-5C58-4674-8F68-3FBABE6EEBA6.gif

Sort:  

투자는 달리는 거죠? 그래서 투자를 좋아합니다. ㅋㅋㅋ. 응원 감사해요.

저도 어제밤에 사둔 아이스크림 마구 퍼먹고있어서 그런지 공감이 되네요ㅋㅋㅋㅋ그리고 꿈이 반드시 빛을 보기를 저도 같이 기도!!🙏🏻🙏🏻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가다보면 —-
또 그냥 그런가버다~~~ 하고 올라간답니다.
정신줄 놓구 가는겁니다.

저거 움짤 악마가 코인떨어진거 놀리는거같음 ㅡ0ㅡ

ㅋㅋ다시 가격은 올라갈겁니다 ㅋㅋㅋ
하락이있음 상승도 있으니요 ㅋㅋㅋ
전그래서 별로 걱정안해요 ㅋㅋ

저도 득도늘 향해가는것같네요.. 이제ㅣ하도 떨어져서 아무렇지도 안네요..

여윳돈인 사람과 빚내서 한 사람은 지금 느낌이 다르겠죠...
다시 좋은시절 올 것이라 생각 합니다 ㅎㅎ

저도 아이들과 함께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애들하고 놀아주느라 힘든 하루네요 ㅎㅎ

반드시 빛을 보기를 아래 움짤이 더 무섭..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98.24
ETH 3442.2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