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목표

in #kr6 years ago

80E7ED95-F660-4425-A5E6-DB0E073A261E.jpeg

사랑의 목표라는 말을 보았다.
그리고 의문
사랑을 하는데 있어 목표가 있을수 있나,,?
예시당초 목표를 이루기 위한 사랑을 사랑이라 할수있을까?

필자가 아직 사회생활이 부족해 이런 철학적인 애기에 의문을 가지는건지 홀로 고민하게 된다.
사랑은 행위가 아닌 공유라 생각하기 때문
정신적,육체적 애증이 합쳐져만든 신의 걸작이니까

필자는 상당히많은 사랑을 해봤다고 할수있는데 아직까지 이 초월의 감정을 반도 이해못했다.
그런데 사랑하는데 있어 목표가 있다구?

음...이 견해에 대해서 매우 부정적인 입장을 비출수밖에 없을거다..
아님 필자의 나이로는 이해못할 단계일수도 있고...

늘 궁금하다.
자신의 목숨까지 바쳐서 상대를 위한다는 거룩하고 위대한 감정이 무엇인지
(필자는 아직까진..,내 목숨이 아깝다....ㅋㅋㅋ)
어쩌면 평생 모른수도ㅋㅋㅋ

뭐 아무튼 살다보면 지금 몰랐던 사실들을 하나둘 깨닫게 될것이다.
여러분들이 깨달은 것처럼?ㅋㅋㅋ

아 그리고 사랑단어의 유래를 아는가?
생각"사" 헤아릴"량"
사량이 결국 사랑으로 변질된것이라고 한다.
누군가를 헤아리는 마음 이 처럼 이쁜 문장이 또 있을까..?

앜ㅋㅋㅋ오그라들어
빨리 마무리짓자면
모두에게도 이쁜사랑이 깃들었으면 좋겠다.
스팀잇분들 모두♥

Sort:  

나름 이글쓰는데 한시간 가량 걸렸는데ㅋㅋ 왜 쓰고나면 짧은걸까...휴

으응? 사랑 자체가 목표 아닌가요. 정말 의문이 생기는 단어인데요?! ^^;;

ㅋㅋㅋㅋㅋㅋㅋ 모르겠으여

목표를 위해 사랑을 한다기보다는
사랑을 하면 이루고 싶은 것들.
현대에는 비교할 것도 많고 간접 체험도 쉬운 편이라
사랑하게 되면 이랬으면 좋겠다.
그런거라고 생각해요.
사랑해서 아무 생각도 들지 않는 그런 사랑은
아마도 모두가 겪긴 어려울거고...

ㅋㅋㅋㅋ그저 복잡해요,

멜랑꼴리 ㅎㅎ
내리는 비 덕분에 한결 더 우중충하네요

sexy46님 46년생 이신가요? 아무튼. 말씀하신 게 현실적인 사랑인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잘 가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46년생 아니고 9x입니다.........ㅠㅠ

미안요. 그냥 농담 한 번 해봤습니다. ㅇ_ㅇa 쳐맞을 농담이었는지도.

복잡하고도 어려운게 사랑이라는 감정같아요..
어쩌면 평생 가도 이해할 수 없을지도..?!

ㅋㅋㅋㅋㅋ 좋은 날이 오겠졍,,,ㅋㅋ?

좋은 날은 옵니다! ㅎㅎ 지금 비가 와도 며칠 후면 맑은 해가 나오는 것처럼요 :)

사랑을 할순 있을지....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14.16
ETH 3444.8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