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어플 소개 감사합니다

누구도 남신 여신이 될수있답니다.ㅋㅋㅋㅋ!!

센소지인가...
앱이 좋긴 좋네요. 그림도 잘그리고 ㅋ

센소지가 뭐에염?

저거저거 세번째 사진의 배경인 절이요.
센소지라 하옵니다. (제가 아는 그곳이 맞다면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몰겠닼ㅋㅋ

검색해보면 나올거에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중해보죠

이거 중국어플아닌가요? 아마 2년전쯤 페이스북 프로필들이 이걸로 도배된 시기가 있었는데요. 저도 스팀잇 프로필을 저걸로 바꿔봐야겠네요ㅎㅎ

ㅋㅋㅋ 유행에 둔감한지라...ㅋㅋㅋㅋ 지긍 저도 프사했어요

ㅋㅋㅋㅋ 저도 이런 사진 예전에 많이 봤었는데...
크레용님 한거 보고 저도 얼른 깔아서 혼자 놀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회사서 계속 이짓중ㅋㅋ

오오 이런 어플이!! 신기하네요 ㅋㅋㅋ

pitu에요ㅋㅋ

목 두께가 밥도 안넘어가겠는데..?

ㅋㅋㅋㅋ ㅋㅋㅋ

누구세요????

저지만 제가 아니게된 저인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력적이군요?!ㅋㅋㅋㅋ

ㅋㅋ저건 저지만 제가 아닌...ㅋㅋㅋ

@happylazar님으로부터 선물이 도착하였습니다.
123123.JPG

ㅋㅋㅋㅋ앜!감사해옄ㅋㅋㅋ!

어플이름이 피투임? 잘나오네 그림

반했지?ㅋㅋㅋㅋㅋ

1달러 왜줬닝?ㅋㅋㅋ 사탕 사먹으라구?ㅋㅋㅋ 나도 받은거 안줄꺼야~
DQmV3vAzfehgKQxxfpW9YF3RJGG5ufaghNnqwjXfuzVjP8N.png
참고로 손모양 뻐큐임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261.29
ETH 2614.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