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

in #kr7 years ago (edited)

E86449D7-3332-4C85-8352-6E412751EA74.jpeg

아르바이트는 많이 해봤다.
피시방,상담센터,영화관,워터파크,식당,아쿠아리움등

그리고 직장은 이제 두번째다.
내일 아니지 곧 첫출근을 앞둔 나에게 큰위기가 왔다.....바로..
.
.
.
.
.
.
.
.
.
.
.
.
.
잠이 안온다,,,,,,,,,,,
요즘매일 새벽순이로 지내다보니,,낮밤이 바뀐거같다,,
아이고..첫날부터 졸게 생겼네,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기분은 묘하다.설레면서도 떨리며 한편으로는 긴장?,,
정리가 안되는 복합적기분.
거기다..센치해지는 새벽감성이 겹치니 ㅠㅠ ..막연해지는 느낌,,,?

오르락 내리락 변동폭이 큰 나의 조증은 매일 새벽마다 이렇게 날 울적하게 만든다.ㅠ,,
도대체 신이 날 설계할때 무얼 놓친건지...원...

한때는 이 조증이 너무 심해 상담센터에 간적도 있다.
그리고 거기 선생님이 하신 애기는 단호했다.

"응!넌 20대여자의 아주 평범한 감수성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조증은 평범한수준 이라는 말에 안심을 해야하는게 정상이거늘..이때 당시는..무언가..패배감? 그런것이 느껴 졌었다.

암튼 여섯시간뒤면 내가 회사에 있구낭,,
백조생활 최소 반년은 할줄 알았는뎅.
뭐 다행이지ㅋㅋㅋㅋ쉬면 뭐하나..
어차피 집순이 할짓없어 비명지르고 다닐텐뎃

오늘의 첫출근이 언젠간 추억이 되고
그때를 회상하면 웃을수 있는 날이 되기를.

"그래 그때 스팀잇에 그런글도 적었어지.ㅋㅋ."라며 웃는 나의 미래모습을 상상하니 순간 기분이 좋아진다.헤

Sort:  

ㅋㅋ 지금 출근하셨겠네요! 졸지 마시고 화이팅@.@

짐 회사앞ㅋㅋㅋ 으으

ㅋㅋㅋㅋ어색한 시간을 보내고 계시겠구만요

아무것도 안시켜요;;..그냥 놀고있으래요.;;

첫 출근 축하해요~^^

ㅋㅋ 고마워요.당근님

첫날 첫출근 이시군요 문학소녀님의 꿈을 이룰수있는 기회가되길 기원드립니다

고맙습니당.ㅋㅋ!

축하드려요, 잘 하실 거에요!

ㅋㅋ...감사합니다

첫 출근 축하드려요! 사람은 적은하는 동물이라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화이팅!

ㅋㅋㅋㅋ 감사해용.근데 지금은..자고 싶어여...

오늘밤은 일하고 피곤하셔셔 꿀잠 예약 !

예언적중....

출근 축하드립니다.. 아 저도 출근해야하는데 잠이안오네요 ㅡㅜ

ㅋㅋㅋ지금 저와 비슷한 심정?이시겠군용ㅋㅋ.

첫 출근...!! 축하드립니다!!

저도 밤낮이 바뀌었더니 잠이 안와요....

그대도 내일출근인가영ㅋㅋ?

축하드려요!!
화이팅 입니다!!

ㅋㅋ감사합니다.

저는 내일부터 출근인데 상상만해도 끔찍합니다.. 4일만 출근하면 되긴 하지만 그래도 연휴가 너무 길었던 탓에..적응할 수 있을지 ㅠㅠ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ㅋㅋㅋ전 지금 심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