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하나 포스팅은 꼭 올렸는데ㅋㅋ

in #kr6 years ago

7ADDA731-04DF-4619-B114-7BD58B7B924E.png

이게 어제 깨지고나니...또ㅋㅋ 게을러 지는구나
역시 사람이란게 이런거 같다.ㅋㅋ
잘지키다 한번 무너지면 와르르르 ㅋㅋㅋㅋㅋ
근데 크게 자괴감은 오지 않는다.
뭐라해야할지,,음,,
향후 더좋은 퀄에 글을 올릴 그런느낌?
그래도 스팀잇 가입 3개월차까지 1일1포스팅을 했다는 자부심은 있다.ㅋㅋ
그리고 요즘 스팀잇중독 현상이 생기고 있다,
페북에 리플을 달때 나도 모르게 턴을 두고있고ㅋㅋ
일상에 재밌는일 신기한일이 생기면 페북보다 스팀잇에 올려야겠다! 라는 생각이 먼저든다.ㅋㅋ
가상화폐뉴스에 관심이 커졌으며 가끔 업비트를 확인하기도 한다.ㅋㅋ
스팀잇이 일상의 하나가 되버린거지...
나쁜거라 생각은 안한다.
그리고 더욱 커졌음 좋겠다 싶기도 한다.
(주변지인이 날 알아보지만 않는다면)
주절주절 말이 많았지만 결론은 좋은 글 많이 쓰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

Sort:  

1일 1 포스팅 참 힘들죠...
어제는 어쩌다보니 3개나 했는데

하루 종일 다 쓴거 같아요

다른 분이 제가할말을 다해서 ㅋ 걍 구경만 하게 되네요ㅋ

?뭔말용?

저도 하루하나 올리고 싶고 좋은글 쓰고 싶은데 다른 분들 글을 많이 보다보니 중복인것같고 제가하고 싶은말을 이미 다 쓰셔서 저는 구경만 하게 되었다는 뜻이 였습니다ㅋ

dmgpol09 무릎을 탁 칠 때, 그럴 때 있습니다. ㅋㅋㅋ. 아오 씨 내가 쓸건데. ㅋㅋㅋ

1일 1글은 엄청 어려운 일입니다.. 그걸 3달이나 하셨다니 의지 인정!! 크으..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당ㅋㅋ

1일 1포스팅이 아니어도 가끔은 포스팅 작성 대신 다른 포스팅들 구경다니면서 댓글과 보팅으로 다른 창작자 분들에게 응원을 날려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좋은생각이네영ㅋㅋ

전 포스팅 안 하고 구경만 다니는데요... 뭘...ㅋ

저도 그럴려구영ㅋㅋㅋㅋ

저도 일상을 보내면서 포스팅할게 없는지 찾고 있어요
뉴비라서 잘 모르지만 재밌어요. ㅎㅎ

ㅋㅋㅋㅋ 똑같군용

제 포스팅에 봇팅해주셔서 인사왔어요^^ 봇팅감사합니다 저도 미미하지만 봇팅 꾹 누르고 팔로잉하고 가요~~

미미한게 어딨어용ㅋㅋㅋ 감사해여 저도팔 로할께여

넹~~ 고맙습니다.

저도 1일 1포스팅 하고있어요ㅎ 3개월이면 대단하시네요.. 저는 아직 1달도 안되서ㅜ

ㅋㅋㅋ진짜 은근힘들어요ㅋㅋ

저도 1일 2포스팅 해볼까 했지만. .요
1일 1팩도 못지키는 의지가 약한 사람이라
잘안되네요;;;

연애 얘기 올려주세요. 썸 탈 듯한 얘기가 제일 재미났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867.32
ETH 3223.1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