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도 1달러를 지키고 싶었기에 셀프추천을 했다.

in #kr7 years ago

ㅋㅋㅋㅋ7567612E-18B8-48E2-B284-D07B1AC136A5.png

ㅋㅋㅋㅋ 민망하네
그치만 1달러로 딱이쁘게 맞추고 싶었다.ㅋㅋ
이해를 부탁한다.
근데 왜 자꾸 금액이 줄어영?

Sort:  

알릭 릭맨 돌아와요.

저 하늘에서 행복하실꺼에요ㅋㅋㅋㅋㅋ

스팀가격이 떨어지면 보상이 실시간으로 줄어들어요ㅠ

ㅋㅋㅋ아..스팀가격이랑 달러가격 저는 업비트로 보고있거든영ㅋㅋㅋ
거기서 줄면줄수록 저거 금액도 떨어지는거죠?

네 맞아요ㅋ

ㅋㅋ저 오늘 26달러정두 뽑았어영ㅋㅋ 8마넌씩이나 되던데여?ㅋㅋ완전 좋았어요ㅋㅋ

와우! 자축의 의미로 맛있는거 냠냠 하세요!

ㅋㅋㅋ 맛있는거ㅋㅋㅋㅋ. 살찌는뎀 흠

그럼 제가 대신 쪄드리겠... 농담입니다ㅋ

ㅋㅋㅋㅋㅋ 역시 예술가들은 유머가 아재개그ㅋㅋㅋ 저도 그러거든여ㅋㅋ

ㅋㅋㅋ 나도 저런적 있었는데... ㅋㅋ
뭔가 딱 맞추고 싶은 그 욕망...
근데 스팀 가격 떨어지는 바람에 소수점대로 보상 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제께 0.2찍히는데ㅋㅋ저게 0.98인거에용ㅋㅋ 아악 진짜 안누를수가 없었어요ㅋㅋㅋㅋ

3.5일간의 스팀 평균 시세에 의해 결정됩니다.

현 시점에서 스팀 달러 인출은 비추천드립니다. 스팀 달러의 시세가 너무 낮기 때문에 "하.. 이만큼 글썼는데 이정돈 꼭 빼야 보람찰 것 같다."를 넘어서는 금액은 모아두셨다가.. 훗날에 현금화를 하거나 스팀 파워를 올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미 인출했는뎅ㅋㅋ,,,,아 그리고 파워는 달러가 비싸지면 사라는 글을 읽어서요ㅋㅋ안하고 있었어요

저도 무슨 의미인지 알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맞추고 싶은 그런 욕심이..

ㅋㅋㅋㅋ 그쵸?ㅋㅋ안누를수가 없다니깐용ㅋㅋ

ㅋㅋ 지금 다시 0.9 돼있는건 아니겠죠? 제가 가보고 혹시 $1 안 맞으면 보팅해드리고 갈게용ㅋㅋ 팔로우하고 갑니당!! 8만원으로 오늘 야식 드세요 :D

안주셔도 되영ㅋㅋ @jaywon님이 지켜주셨어여ㅋㅋㅋㅋ 친절함은 감사히 받을께요 고마워요

저도 왜 줄어드는지 몰랐는데 요기 댓글들 보고 알았네요. 👍🏻 IT무식자 숫자무식자에겐 너무나 갈길이 먼 스팀잇 ㅠ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같이 알아가요ㅋㅋ

1달러 지켜드리고 갑니다ㅋㅋㅋ

ㅋㅋㅋ,,이미 지켰는뎅,,그래두 감사합니다.!ㅋㅋ

좀 있음 3달러 될듯.

이글이 아닌뎅ㅋㅋ,,,

3달러에 도전.

이게 아닌뎅,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