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온통 비트코인 상승 기사 도배.... 그리고 EOS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기사 검색을 해보니 온통 비트코인의 상승 관련 기사로 도배되어 있네요. ^^;;

기사를 보니 15,000달러에서 19,000달러까지 1,000달러 단위로 다양한 기사가 있는 상황입니다.

이 가운데 조그마한 기사가 하나 나와서 공유드립니다. 어제 제가 업무상으로 많이 달려서 해석 능력이 떨어지는 바, 구글의 힘을 빌려서 포스팅합니다. (합리적 사고가 안되는 상황이라 양해부탁드립니다.)

◎ block.one Team Reveals EOS.IO Single Threaded Application Testnet

출처 : https://themerkle.com/block-one-team-reveals-eos-io-single-threaded-application-testnet/

blockchone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의 선두 주자 인 block.one은 EOS.IO 단일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 테스트 네트워크 ( "EOS STAT")가 출시 준비가 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이 개발은 block.one의 주요한 획기적인 단계이며 개발 일정보다 앞서 진행됩니다. 이 개발이 일찍 시작되면 내부 팀은 2018 년 EOS.IO 다중 스레드 Testnet이 출시 될 때까지 개발 커뮤니티와 자유롭게 작업하게됩니다.

EOS STAT는 개발자가 잠재적인 Block Producers가 EOS.IO를 평가할 수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공공 환경에서 분산 된 애플리케이션을 평가, 구축 및 테스트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EOS 설정의 시뮬레이션입니다. 여기에는 호스트 당 하나의 노드가있는 21 개의 블록 생성 노드가 포함됩니다.이 노드에는 1 초 블록 시간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전 3 초 블록 시간에서 줄입니다.

"우리는 EOS.IO의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으며, 개발자 커뮤니티와의 의견 및 협력을 위해 이 testnet을 공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block.one의 CTO인 Daniel Larimer가 말했습니다. "단일 스레드 테스트 네트워크에서도 EOS.IO는 현재 초당 수천 건의 트랜잭션 (TPS)을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스마트 계약 환경 중 하나입니다."

또한 EOS STAT의 P2P 코드는 더 나은 노드 동기화를 특징으로 하며 개발자 API는 표준화 된 코딩 스타일을 갖습니다. API를 사용하는 사용자도 지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EOS STAT에는 튜토리얼, 코드, 문서 및 샘플 스마트 계약의 라이브러리가있는 Github 페이지가 있습니다. 계약 보안 및 권한 부여, 속도 및 데이터베이스 제한, EOS 토큰 보유자를위한 Genesis 블록을 제공합니다. 토큰이 없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수도꼭지도 있을 것입니다.

Dan Larimer가 이끄는 팀은 앞으로 몇 달 안에 EOS.IO 멀티 스레드 응용 프로그램 테스트 네트워크 ( "EOS MAT")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GitHub 이름 "eos : noon"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EOS STAT와 결합하면 중요한 리팩토링, 코드 정리 및 블록 간 통신이 제공됩니다.

현재 테스트 및 시험 운영중인 block.one 팀은 21 개 블록 제작자의 테스트 장비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질에 대한 2 월 보고서를 기대하십시오.
진행 상황은 GitHub에서 볼 수 있습니다. EOS.IO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eos.io를 참조하십시오.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eos 는 착실히 개발의 진행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3세대 코인은 eos 만 투자했고 관심을 두고 있는데 테조스나 퀀텀 같은 다른 코인들도 플랜대로 개발이 진행 중인가요?

저는 아직 테조스와 퀀텀에는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 송구하네요....

오..EOS 점점 기대되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좋은 소식 빠르게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수분들의 좋은 말씀도 잘보고 있습니다. ^^

비트코인 대단하지만 너무 무서운거 같아요

넵... 저도 무서워지네요^^;;

@_@ 어... 어렵네요. 전문적인 용어들이 나오니까 무슨 말인지 일반인은 알 수가 없네요.ㅎㅎㅎㅎㅎㅎ;;

저도 잘 모릅니다. ^^;; 그냥 눈치로 때려맞추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11월 초중순 경에 포트폴리오 상당수를 EOS로 돌렸답니다 ㅎㅎ

그러셨군요. 역시 고수분들은 다르신거 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