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뻘글] EBS 극한직업을 아시나요??? 지금 언론 보도 기준 극한직업을 뽑아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2년전과 작년에 저도 나름 회사일이 바뻐서 열심히 일했는데요. 그러다보니 저와 같이 일하는 제3자 분이 "승림대디님 직업이 EBS의 극한직업에 나가셔도 되겠어요..."라고 한 적이 있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일이 많아서 그러한 이야기까지 들었는데요....^^;; (실제 극한직업에 나오시는 분들께 송구합니다.)

오늘 아침 뉴스를 보면서 세상이 참 많이 변하고 있으나, 그 중에서도 많이 안바뀌는 것이 있구나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래서 모처럼 오늘 아침 뉴스 기준 극한직업을 뽑아봤습니다.


◎ 1등 : 남북정상회담 준비자들

  • 아마도 이 분들은 지금 거의 한달동안 집에도 못들어가시고 일을 하고 계실거 같은데요. 관련자 분들이 열심히 하셔서 내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

◎ 2등 : 대한항공 홍보 업무

  • 각 회사의 홍보팀은 회사와 관련된 업무에 대해 언론에서 문의시 대응 및 관련 자료에 대한 사실 확인 등을 해줘야합니다.

  • 그런데, 요즘은 아마도 총수일가로 인해 들어오는 문의와 요청사항이 어머어마할 것 같습니다.

  • 그냥 대응하면 되지 않느냐에 대해 물으실 수 있겠지만, 막아도 막아도 나오는 이슈와 막으려고 해도 막을 수 없는 사실 자료가 아무리 몸으로 방어한다고 해도 불가능한 일이라 선정해봤습니다.


◎ 3등 : 네이버 대외협력 및 홍보 업무

  • 드루킹 사건 등과 관련하여 어제 자체 개선 방안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뉴스 중개(?)와 댓글은 사업을 위해서는 포기를 못하는 아이템이며, 아마도 올해 국회 국정감사에서는 네이버가 가장 핫한 사업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특히, 언론에 민감한 정치권에서 물었기 때문에 다양한 국회 위원회에서 네이버를 물고 뜯지 않을까 싶습니다.


◎ 4등 : 현대기아자동차 대외협력, 홍보, 전략기획 업무

  • 아침에 현대기아차의 리콜 소식이 전해졌네요. 현대기아차의 23만대가 대상이라고 합니다. ^^;;

  • 다른 해외제조사 차량도 있으니 해당 사항은 언론 검색 또는 국토교통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4번에 대해서는 직장 다니는 직원이 무슨 잘못이겠습니까?? 특히, 대한항공 직원분들의 상실감이 참 클 것 같은데요. 모두 힘을 내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힘이 되었어면 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Saludos desde venezuela

대한항공 홍보 업무는 참 요새 힘들긴하겠네요

뭘 해보려고해도 속수무책일듯요... ㅠㅠ

육아도 극한직업으로 해주세요ㅋㅋ

육아도 당연히 극한직업이지요.... 그러실거 같아서 오늘 아침 언론 기사 기준에 따른 극한직업 선정이라고 단서를 달았습니다. ^^;;

어벤져스 상영관 청소하시는 분들...

순위에 넣어주세요! ㅋㅋㅋ

맞는 말씀이네요.... ^^;; 성숙된 시민의식이 필요한 시점인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핫한 극한 직업들이군요! 뭐~ KRW채굴은 다 극한 직업이죠!

그렇지요... 저도 열심히 KRW 채굴하고 있습니다. 으샤으샤~!!

헛둘헛둘!

국적기 중 아시아나보다는 대항항공을 선호했는데..
참 씁쓸하군요..

그러게요.... 아시아나로 갈아타야 하나요?? ^^;;

대한항공...... 아무것도 안하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ㅜㅜ

홍보부서에서는 해야할 일이기에 할 수 밖에 없겠지요... ㅠㅠ

ㅋㅋㅋㅋ최근 사건들이 쫙 읽히는 듯한ㅋㅋ
극한직업 순위네요!

넵. 직장인들 중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ㅠ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58.52
ETH 2348.7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