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아이들과 마나님과 재밌는 시간을 보내는 것이 최고~!!!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몇 주 먹었던 수육을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합니다.

그러면 또 아빠의 의무로 수육을 해봅니다. ^^

이번에는 목살과 사태를 삶아봤는데요. 목살은 부드럽고, 사태는 약간 쫄깃한 맛이 있습니다.

씹는 맛은 개인적으로 사태가 좋은데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참고하셨으면하네요.ㅎㅎ

고기도 제가 준비하고, 반찬도 제가 준비하고, 세팅은 아이들이 합니다. ㅎㅎ

마나님은 한주동안 고생하셨으니 쉬시면 됩니다라고 이야기하고 싶지만, 설겆이 담당이라 제가 준비해봅니다. ^^;;

아이들은 사이다, 마나님은 맥주, 저는 소주.... 잔을 채워 서로의 건강을 챙겨보자고 잔도 부딪혀 봅니다. ^^

아이들도 맛있게 먹고, 마나님도 맛있게 먹고, 2근 가까운 수육을 다먹었습니다. ㅎㅎㅎ

자꾸자꾸 이런게 행복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런게 행복 맞지요?? ^^

Sort:  

행복한 가정의 행복한 가장이세요^^

수육에 명이나물에.. 웬만한 식당 안부럽게습니다.
2근이나 드시다니 ㄷㄷㄷ
너무 맛있게 만드셨나보군요
그런게 행복이지요...

Congratulations @seunglimdadd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수육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8.20
ETH 3498.1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