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해장을 위해 팀에서 가는 부대찌개 집!!

in #kr6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업무 특성상 술을 좀 자주 먹습니다. ^^;; 팀에서도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기도 하구요....

이번주 업무로 술을 먹은 적이 있는데요. 음식사진은 안찍고 술병 사진만 찍었네요..

그래서 술먹은 다음날 해장을 하러 갑니다.

음식점명 : 수흥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6

부대찌개 집인데요. 최근 용산이 많이 발전되었지만, 중간중간에 아직 옛 건물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음식점은 아주 깨끗한 편은 아닙니다.

반찬은 김, 콩나물, 어묵볶음, 김치류(김치 또는 깍두기)가 나오구요. 직접 덜어서 먹는 구조입니다.

짜잔..... 부대찌개가 나왔는데요. 라면과 밥은 무한리필이라는 점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육수를 더 넣어서 먹는데요. (조금 싱겁게 먹으려고 하나 다먹기에 나트륨 섭취는 똑같다는 오류가 있네요...^^;;)

회사주변이라 사장님이 당골 손님은 취향을 알아서 저희가 가면 "육수 많이 라면 두개"라고 주문을 넣어줍니다. ㅎㅎ

계란말이도 있는데요. 저녁에는 돼지고기도 판매합니다. ^^ 부대찌개 가격은 인당 7,000원 입니다.

음식맛 : ★★★☆☆ (부대찌개 맛은 약간 평범할 수 있으나, 왠지 땡깁니다. ^^;;)
서비스 : ★★★★★ (사장님이 서글서글하게 잘해주십니다.)
주 차 : ★☆☆☆☆ (가게앞에만 주차할 수 있어 주차가 용이한 편은 아닙니다.)
매 장 : ★★★☆☆ (좀 오래된 건물이고 테이블이 10개 남짓입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seunglimdaddy/5n85qv-muksteem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사장님이 친절할고 달콤하신 분인가 보네요!!!
아니 근데 술병이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고갑니다..!!
저 정도의 술을 해장가능한 집이라고 하니 정말 끌립니다!

사실 저병 말고 3병 더 있었습니다. ㅎㅎ 사장님이 시원시원하십니다. ^^

저 많은 술병 몇명이서 드신걸까요 ㅎㅎ 부대찌개 보니 절로 해장이 될것같네요!

ㅎㅎㅎ 술은 비밀이고 해장하러 종종갑니다.

배고파요~! 솔직히 밥보다 술이 고파요ㅋㅋㅋ
아 이렇게 추운날 부대찌개에 쐬주 한잔 땡기네요.

전 오늘은 대구 가는 날입니다. ^^ 친구분들과 맛술 하세요~~!!!

부대찌개가 칼칼해 보이는게 해장에 좋아보이네요~

요즘 맑은 국물로 많이 해장하는데 이집은 괜찮더라구요. ^^

오늘도 많이 추웠는데 내일도 많이 추울것같네요
날이 추워질수록 부대찌개는 더욱 끌리는것같습니다 ㅋㅋ

날이 많이 추워질거 같네요. 이럴수록 따끈한 국물이 땡기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