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의 암호화폐 이야기] 금일 오전 9시 기준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

in #kr6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금일 오전 9시 CoinMarketCap 기준 시가총액 상위 순서 입니다. (비트코인 시가총액 대비 각 코인별 비교도 넣었습니다.)

스팀은 지난 번과 동일하게 26위이네요.... 순위가 좀 올라가길 바라며, 스달도 순위에 들어오는 날이 있었으면 합니다. ^^;;

특이점으로는 역시 litecoin과 이클이 시가총액이 오르긴 했네요..^^ 보유하고 계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Very good picture and your story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 저 8억8천만불의 시가총액에 스팀잇 개발진들이 보유한 스팀도 포함이 되어있는건가요??
리플처럼 포함이 안 되어 있는건지 궁금하네용

앗~!! 사실 저도 모릅니다. ㅠㅠ 그냥 CoinMarketCap에 나온 자료를 가공해서 만들었습니다. ㅠㅠ

아아 넵 제가 알아보고 공유해드리겠습니다 :)

앗~!! 감사합니다. ^^

Nice & thanks for your post....

생소한 코인들이 스팀보다 높군요ㅎㅎ

스달도 어서 순위권에 들어오길 바랍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생소한 코인보다 훨씬 가치가 높은 코인인데요... ㅠㅠ 누군가가 억누르나요? ?^^;;

스팀달러 쭉쭉 좀 올라가줫으면 하네요.ㅎ

넵.... 쭉쭉 올라가줬으면 합니다. ^^;;

스팀 26위... 매일매일 쳐다봐서 안오르는 걸까요? ㅋㅋ
늘 아쉽네요 ㅎㅎ

그러게요.... 26위에서 좀더 올라야 하는데요.... ㅠㅠ

이더에 넣어둬서... 뭐 항상 2등인데... 지금은 스팀달라로 바꿀까 싶네요.

아마 1, 2등이 시장 회복하면 빨리 오르지 않을까요?? 그 때 전환하셔도 괜찮을거 같은데요?? 저는 다른 알트코인 사서 흑흑 입니다. ㅠㅠ

좋은 정보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이더는 2배 정도 상승 이력이 있는거군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비트코인과 시가총액이 비슷해지려면 그정도 상승해야하지요...^^

라이트코인이 저번에 페이 관련 업그레이드 하면서 쭉쭉 오르더라고요 ㅎㅎㅎ

그렇다라구요. 그런거보면 오를 놈은 오르는데 스팀은 언제가 될지.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