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아이가 채려준 밥상과 밀가루 놀이....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지난 주말 2호가 저에게 고생한다고 밥상을 챙겨주네요.

과일과 빵과 케익이 버라이어티 합니다. ^^

그러면서 2호가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아빠~~ 밀가루로 반죽해주면 내가 직접 만들어줄 수도 있는데....."

그러면 밀가루 반죽하러 가야지요..... 아빠의 파워 반죽 모드 돌입합니다. ^^

작년에 고향에 가서 송편과 만두 만들었던 것이 기억에 나는지, 아래와 같이 만들어줍니다.

물론 송편은 제가 마무리했지만요.. ㅎㅎ

2호가 좋아하니 다행인데요.

지나가던 1호가 이걸 보더니, "야~~ 이런거 만들면 재밌냐?? 유치하게...."라고 하면서 갑니다.

이걸 들은 2호는 오빠를 좀 혼내달라고 하는데요.

1호는 저의 눈치를 보면서 슬금슬금 피해갑니다. ㅎㅎㅎㅎ

평소 눈치 없던 녀석이 이럴땐 확실히 눈치가 있는거 같습니다. ^^

이상 주말에 있었던 승림이네 이야기였습니다.

Sort:  

귀여운 아이들 ㅎㅎ..

Congratulations @seunglimdadd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