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디커플링 현상!!!

in #kr7 years ago

sky-2009916_640.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비트코인이 연일 상승하고 있는 상황에서 레버리지 효과를 얻기 위해 알트코인에 투자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비트코인 상승에 알트코인까지 상승하면 수익이 대박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최근 행보는 알트코인이 본의아니게 비트코인과 행보를 다르게 함으로써 디커플링 현상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그로 인해 비트코인의 상승으로 수익이 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알트코인의 하락으로 인해 수익이 zero이거나 마이너스가 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기 사진은 8월 13일 13시경 폴로닉스에서 알트코인과 비트코인간 거래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Capture+_2017-08-13-13-42-01.png

많은 알트코인이 금일 비트코인 상승세인 7~10%보다 훨씬 더 하락한 경우가 많은 걸보면 알트코인에 투자하신 분들은 별로 재미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 알트코인도 같이 올라주었으면 하는 의미로 글을 써보았습니다.

알트코인아!!! 올라라!!! 올라라!!! 올라라!!! 올라라!!!

개인적 소망을 담아 글을 써봤습니다.

알트코인의 수요가 비트코인 대비 떨어지기 때문에 발생되는 현상 같은데, 비트코인의 가격이 300만원에서 안정적일 때 다른 알트코인이 많이 올랐었는데요.

알트코인이 오를 때는 비트코인이 안정적으로 기축통화로의 역할을 할 때인가요??

전문가 분들의 고견을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

Sort:  

I need your vote in my post guys. Thanks you

답답하네요. 어제쯤 알트코인들이 오를지 ~~~
이더리움조차 기를 못펴네요.
평안한 하루 되세요!

그러게요. 비트코인 변동성이 너무 커서 그런거 같기두 하구요. ㅠ

안녕하세요 @seunglimdaddy님, @skan 님의 리스팀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현황을 잘 말씀해 주신 듯 싶습니다.
물론 저도 상황은 다르지 않습니다.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코인계도
투자자들의 변화가 좀 보이는 듯 합니다.
앞으로 좀 더 지켜 봐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팔로우 하고 종종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필리핀에 계신가보네요?? 몇년전 일로 마닐라 수산시장에서 먹은 게, 새우, 오징어 등의 요리와 초록병 친구는 잊지못할듯요. ^^

아 그러셨군요 ㅎㅎ 마카파갈이라는 마닐라 근교 시장 인 듯 싶습니다. ㅎㅎ

넵....^^ 수산시장인데 크더라구요.... 아마 일이 아닌 관광으로 갔으면 못볼 곳이었을 거 같습니다.

아 네 ㅎㅎ 그러셨군요..

비트가 오르고있는데도 다른 알트들은 다 죽고있네요. 보통이라면 같이 오르는데 코인판은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그러게 말입니다. ㅠ

Followed,follow me back😊

비트코인이 안정되면...
알트코인들도 쭈~욱 상승하는 날이 오겠죠!!!
팔로잉, 업보트하고 갑니다.

넵. 감솨합니다.

코인계는 지금 성장하고 있는 단계입니다.
주식시장과 비교해보면요~
대장이 갈때 후발주자들도 따라붙는 경우가 있지만
대장만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여러가지 경험을 얻고 난 뒤의 코인시장이 더욱 성장할 것이라 믿으며 지금은 관망하고 분석하고 경험을 쌓아야 할 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덤벙거리고 구경하러 갔다가 손잡고
시간을 더할수록 놓치지 않으려고 꼭꼭 잡고 있습니다.
저도 같이 '올라라 올라라'주문을 걸어 보겠습니다~!!!
올라라 올라라 ~~^^^^^^

댓글을 이제야 봤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계속 응원 하렵니다~!!!

저도 이더리움 투자중입니다. 비트 안정되면 같이 진행을 해야할 듯 하네요.
지금은 비트 너무 올라서리...진작에 좀 같이 할걸..ㅋㅋ

댓글을 이제야 봤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91.20
ETH 2972.28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