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시] 보릿고개

in #kr6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조금전 연합뉴스를 보다가 국정원에서 북 해킹에 따라 거래소에서 암호화폐 수백억원이 탈취당했다고 보도가 되었네요.

그리고, 미국에서는 테더 관련하여 CTFT의 조사가 진행중인 상황인데요. 이래저래 상황이 안좋은 것 같네요.

비트코인도 8,000달러를 지켜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데요. 이러한 부분이 마치 보릿고개처럼 느껴져서 아래와 같이 써봅니다.


◎ 보릿고개

비트가 익으려면 좀 더 있어야 하는데,
테더가 재를 뿌리네....

전체 시장도 좀 안정화되려나 했는데,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북한이 재를 뿌리네....

아직도 쑥쑥 성장하려면 영양분이 필요한데,
있는 영양분도 뺏으려는 놈들만 가득하네.....

이 보릿고개를 잘 넘기면 풍성한 암호화폐가 나올텐데,
이 보릿고개 넘기가 쉽지 않네...

가뜩이나 날씨도 추운데,
마음도 더 추워지네...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악재가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호재만 있을 순 없습니다! 한 걸음 한 걸음 더 성장 하지 않을까요? 저는 코인투자안하다가. 지금 막 매수 타이밍을 보고 있습니다.오를 거라는 믿음이 생기더라구요^^ 조금만 더 화이팅 하세요!!!

넵. 전 존버입니다. ^^;;

봉주흐!!! 감사해요
다 커나기 위한 일종의 성장통 같네요 의연하게 받아들이고 느긋하게 정신 차려야지요

넵... 성장통이긴 하나 훼방놓는 사항이 좀 많네요...ㅠㅠ

춥고 배고픈 겨울 만큼 봄은 따뜻하고 풍요롭겠죠.

추운 겨울이 지나가면 따뜻한 봄날이 오겠지요?? ^^;;

겨울이 추워야 병충해가 죽어 이듬해에 풍년이 든다는 얘기처럼 이번 사태들을 잘 견디고 더 높이 비상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도 그렇게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힘내야할텐데요....^^;;

미국 정부 셧다운 가능성이 있나 봅니다. 거의 유일한 호재인듯 가봐야 알겠지만요

그렇군요.... 셧다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추운 겨울이 지나면 언젠가 봄은 오리라 생각됩니다~^^

봄이 언제올지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ㅎㅎ

시간이 답입니다 :) 봄이 서서히 올려나 봅니다 ^.^

국방부 시계를 거꾸로 메달아도 간다고 하는데.... 갔으면 좋겠네요....ㅎㅎ

흐읔 ㅠㅠㅠ 슬퍼요.... 힘 내줘요... 비트님...
테더야 너 그러지마....ㅠ

단기적으로 테더가 힘들게 할거 같습니다. ㅠㅠ

보릿고개를 넘어 풍족하게 먹을수있느날이 오기를..

슬림대디님 월요일부터 힘차게 화이팅!!!

오타이시겠지만 전 슬림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승림대디입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고생 끝에 낙이 오길 바랍니다.ㅎㅎ

고진감래이네요... 고진감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