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작은 즐거움...

in #kr6 years ago

20170903_145415.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이번주는 중간에 3월 1일이 끼어 있어서 그런지 오늘 KTX가 참 한산했습니다.

저같은 덩치가 좀 많이 있는 사람에게는 옆자리가 비워져 있다는 것은 참 좋은 일이긴 합니다.

대구에서 대전까지 혼자 타고 왔네요.^^;;

대전에서 옆에 타시긴 했지만 그동안 작은 즐거움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일이 지속되면 어떻게 될까요???

철도공사에서는 손익 문제로 인해 운임요금을 올려야 한다고 주장하겠지요???

손해를 보면서 살 수는 없기 때문이지요.

한번씩 찾아오는 이러한 기쁨에 소소한 즐거움이 오기에 이번 기회는 열심히 즐겼습니다.

이러한 작은 즐거움을 찾아서 약간의 슬럼프를 이겨내야할텐데요.

오늘 참 출근하기가 싫었네요. 어딘가 가서 아침부터 술한잔 하고 잠이나 푹 잤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잠을 잘 못자다보니 귀차니즘이 생겼나봅니다.

또 하루일과중에 소소한 즐거움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에게는 어떠한 소소한 즐거움이 있으신지요???

오늘 즐거운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여러분의 팔로우와 보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Sort:  

very nice post, sir.. good luck

Nice
Follow me @yasir123 and vote 🗳🙏🏻

월요일은너무힘들죠..힘내서달리자구요^^

넵.... 주말부부를 하니 더 힘이 드네요... 말씀 감사합니다.

언제쯤 즐거운월요일 출근길이 될까요?
그래도 조금 더 힘이나는 하루가 되었음 합니다
아빠들 화이팅!

말씀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한주보내시길요~

넵..... 말씀 감사합니다. ^^

하루에 소소한감사 안싸우고 서로 웃고 와이프님 집에 무사귀환이요 ㅎㅎ 슬링대디님 월요이 화이팅!하세요 ㅎ

넵. 무사귀환이 중요하지요. ^^

대구분이세용 ?대구에서 대전까지 ktx로
음 월요일이라 다들쉬고싶은가봐용 소소한즐거움 전 바다보며 마시는 커피 그리고 맥주 그리고 좋아하는건 책방가서 책 쌓아두고 읽기 ㅋ ㅋ 무료니까 더좋아요
1517755339680.gif

대구 서울 주말부부하고 있습니다. 위 경치보면서 맥주에 망중한을 하고 싶네요. ㅎ

안녕하세요 seunglimdaddy 님, 어디 가셨나 보네요 ㅎㅎ 옆자리가 비워져 있으면 살짝 기분이 좋아지지요.. 즐겁게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주말부부라 아침에 출근했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아 네 ㅎㅎ 오늘도 수고하세요~~

승객이 없으면 아무래도 요금이 올라갈 수 밖에 없는 일이겟죠?
적당히 이용되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ㅎ

넵. 어느정도 적정선이 좋지요. ^^

저의 소소한 즐거움은. 내일 폰을 바꾸는 설렘입니다^^ 드디어 바꾸네요ㅎㅎ

휴대폰을 바꾸시는 군요....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531.86
ETH 3051.26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