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으로 돈 번 10대 백만장자.... 우주로 타임캡슐까지 보내나??

in #kr7 years ago

sky-2009916_640.jpg

안녕하십니까?? @seunglimdaddy 입니다.

Erik Finman이라는 18세 청년은 12살때 할머니로 부터 1,000달러를 받아 비트코인을 샀다고 합니다.

이후 이를 통해 얻은 수익으로 교육기술회사를 차리고, 18세에 100만달러를 벌으면 대학을 가지 않고 사업을 하겠다고 부모님과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이 친구는 이후 지속적으로 비트코인을 구입했고, 총 403개의 비트코인을 확보하였다고 합니다.

그 결과 지금은 170만달러를 보유한 백만달러가 되었는데요.

부모님과의 약속으로 다니던 고등학교도 중퇴한거 같습니다. ^^;;

이제 이 친구는 우주와 관련된 사업을 하려고 하는데요.

그 일환으로 테일러 스위프트의 음반에 사인을 받아 우주로 타임머신을 보낸다고 합니다. (해석이 맞나 모르겠네요..^^;;)

위의 사진이 타임머신에 넣을 음반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사고를 해서인지, 부모의 교육방식 때문인지 이 청년의 사고가 대단한데요.

저도 오늘 집에 가서 애들에게 이런거를 가르치면 안되고, 먼저 이러한 기반을 닦을 수 있게 해야할 거 같습니다.

헬리콥터 부모는 진정 아이에게는 도움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

아무튼 비트코인을 통한 하나의 성공 사례인거 같아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대단한 사람이군요..ㅋㅋ 비트코인 천만원어치로..

정말 유명한 친구죠~

그 12살 어린나이에 비트코인의 가능성을 점친 것 하며, 12살짜리 애한테 천달러를 준 할머니, 그리고 그 아이를 믿고 원하는 길을 걷게해준 부모님까지.

삼박자가 모두 갖추어졌기에 저런 친구가 나타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저 친구도 대단하지만 저런 사고를 형성시켜준 부모의 교육이 전 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재밌게 보고갑니다 ^^

전 조금 전에야 알았네요.... 애들 교육에도 뭔가를 가르쳐주는 사례인거 같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마진숏님이 벌써 다 하셨네요 ㅋ

저도 공감하는 말씀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와우 굉장히 재미있고 흥미있는 이야기 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팔로했습니다.

12살에 비트코인을 알아봤다니...대단하네요.
저같으면 1000달러 가지고 게임했을텐데ㅎㅎ

전 그때 pc라는게 처음나와서 이걸 어떻게 해야하나??
gw-basic이 뭐냐? 라고 할때라 멀게만 느껴지네요^^
댓글 및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51.20
ETH 3557.5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