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코인, 제가 대신 공부하겠습니다) 관심 코인 요청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유저여러분
저는 가상화폐에 대해 공부하는 것을 즐겁게 생각하고, 많은 분들과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지금 제 블로그에서 여러가지 주제(아직 2개뿐이지만...)를 가지고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여러분들이 당장 궁금한 것이 무엇인지는 아직 못들어본 것 같아서요.
그래서 마련했습니다. 특별 콘텐츠를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그 코인, 제가 대신 공부하겠습니다

어떤 코인에 대해 관심이 생기셨는데, 공부하기는 귀찮기도 하고 무슨 말인지도 하나도 모르시겠다구요.
제가 대신 공부해서 최대한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히 저를 "에스리"라 칭하겠습니다.

1항. 관심 코인 요청은 홍보 글이 게시 된 후 최대 48시간 동안 받는다.

2항. 관심 코인 요청 기한이 마감 된 후, 대신 공부하는 노예(...) 에스리는 1주일 내에 공부하여 포스팅을 한다.

3항. 공부할 관심 코인은 에스리의 스케줄에 따라 1개보다 많아질 수도, 늘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4항. 요청하신 분은, 에스리가 1주일 내에 올린 글을 다시 봐주기 위해(!) 팔로잉을 한다. 사실 팔로잉이 되어있는 요청만이 유효할 수도 있다.

5항. 요청하신 분은, 에스리가 공부하는 1주일동안 블록체인에 대해 기본적인 지식들을 습득하기 위해 노력한다. (제 블로그를 읽으셔도 좋아요~)

6항. 홍보글 게시 후 48시간 동안 유효한 요청이 1건도 없을 경우, 특별편은 에스리 마음대로 제작될 수도 안 될수도 있다.

이상 끝입니다! 많은 관심 주시고, 댓글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6항은...넣을까말까 고민했는데, 넣었습니다. 6항이 발동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관심먹고 사는 블로그입니다^^

그럼 곧, 원래 본업이었던 PoS에 대해 알아보러 다시 오겠습니다!

*맺음말:

저는 한국의 가상화폐 투기 열풍이 가라앉고, 좀 더 성숙하고 건전한 시장 참여가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블록체인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일반인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정보 글이 아직은 너무 없는 것 같아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모두 건강한 투자 하시어, 부자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댓글/보팅 감사드립니다. 더 알차고 신나는! 포스팅에 많은 힘이 됩니다.  
 


Sort:  

폴리비우스(plbt)랑 웨거(wgr) 부탁드립니다!!

디지털 노트 하고 버스트 코인 부탁합니다^^

멋진 생각입니다
저도 신청하고 싶지만 그냥 다른 분들의 신청 글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댓글과 보팅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글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크립토피아에 있는 ALIS 코인 부탁드립니다!

린다 코인 분석 부탁드립니다

버트코인, 오미세고 부탁합니다~

멋지십니다! 저는 퀀텀이랑 피벡스 부탁드려도 될까요 XD

AION 코인 부탁드려요

에스리님 스팀, 스팀달러 코인 리뷰 부탁드려용 ㅎㅎ 감사합니다

오 이 포스팅 시리즈 흥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응원합니다.

저는 크립토피아의 린다코인, 민트코인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78.21
ETH 2613.3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