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edited)

 2018년 소망 릴레이

안녕하세요 에스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본업에 충실하고자, 잠시 쉬어가려고 했는데요.
그러자니 또 허전하더라구요. 벌써 스팀잇에 푹 빠진 것 같습니다.
마침 @haerang2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셨던 것이 생각이 났습니다.
당시 연재하던 시리즈 마무리하고 소망 릴레이에 참가하기로 했었는데 약속 지키게 되어 기쁘네요.
당시 제가 한 것이라곤 정말 포스팅 몇개뿐인 뉴비였는데, 그렇게 지목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규칙>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규칙>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제가 비록.. 아직 업봇 25%를 찍어드릴 수 없는 참된(?) 뉴비이지만, 언젠가 받은만큼 베풀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꿈을 향해 전진

저는 사실 대학원생입니다. 슬프게도 작년엔, 노력한만큼 그리고 기대한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아서 정말 슬펐답니다. 올해는 더 좋은 연구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마침 올해는 제가 마음에 드는 주제로 논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제가 연구하고 있는 분야를 여러분들께 소개드리고 싶네요. 스팀잇 프로젝트 만큼이나 야심찬 내용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다들 지켜봐주세요 :)

2. "진짜" 블록체인 찾기

제가 블록체인에 대해 공부하는 이유는 그 자체로 흥미로워서도 있지만, 사실 그 중 진짜를 찾고 싶은 것도 있습니다. 사실 조금은 늦게 블록체인을 스터디하기 시작했지만 아직 "진짜"는 나타나지 않았고 제게도 기회는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같이 찾아보실래요?

3. 초심 잃지 않기

항상 시작하는 자에게 되뇌여야하는 말인 것 같습니다. 올해를 시작하는, 스팀잇을 시작하는, 새로운 연구를 시작하는 제게도 많이 들려줘야하는 말인 듯합니다. 초심 잃지 않고 앞으로 꾸준히 나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저 다음으로 소망 릴레이를 이어가주실 분을 적어야겠네요!

  • @gosainkund 님, 좋은 글들 많이 리스팀 해주시고, 따뜻한 응원한마디 늘 남겨주시는 분입니다. 활동량도 많으세요!
  • @ssin 님, 저보다도 쉽고 재밌게 암호화폐에 대한 이야기를 잘 풀어쓰시는 분입니다. 유익한 점도 참 많고, 배울 것도 많습니다!
  • @mnsun 님, 유쾌하고 에너지틱한 워킹맘 일상생활을 공유해주시는 분입니다. 날카로운 질문을 해주셨던게 기억에 남네요.
  • @bamjigi 님, 저속한그림/저속한과학 등의 흥미로운 콘텐츠로 중무장하신 분입니다. 아마 그림을 그리시는 분 같아요:) 
  • @blaire0323 님, 요리 콘텐츠를 지니고 계시네요. 최근에는 한국인 음식 알리기라는 재밌고 의미있는 일을 하십니다~ 


이번 릴레이를 준비하면서 이분 저분 방문해보니, 다들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저도 분발해야겠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방금 퇴근하여서 나중에 잠들기 전이나 내일 손님없을 때, 소망릴레이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헐, 저를 추천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소망릴레이라..음..잘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에스리님 소원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우왓~~~ 감사해요!!
저는 목요일날 엄마들과의 암호화폐관련 미팅 잘 마치고 작성해볼께요
(근데 최근 폭락으로 관심이 사그라들었을것 같다는 생각이...ㅜㅜ)
소망릴레이 추천해주셔서 감사하고, 스티밋 통해서 에스리님 소망을 꾸준히 응원할께요!!♥0♥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