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ven Day B&W Challenge Day 2 : My home is not a place, it is people / 집이란 장소가 아니라, 사람들이다. by 슴슴(@seumseum)

in #kr6 years ago



[EN][KR]

Seven Day Black & White Challenge!

Thanks @zorba nominating for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Through this challenge, I have a chance to feel the profile and appreciation of my life.
@seumseum 's 7 day challenge! It's my second day.


먼저, 저를 지명해주신 @zorba님께 감사합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제 인생의 단면과 감사함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7일동안 저의 흑백사진 챌런지를 함께 즐겨주시기 바라며, 오늘은 두번째 날입니다 :)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sevendaybnwchallenge 를 사용하십시오.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yurizard.
He supports me in steemit.

저는 오늘 스팀잇에서 저를 이끌어주는 @yurizard 님을 지목하고 싶습니다.
왠지 @yurizard님의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이 잘 표현될것 같네요!


Sort:  

저를 지명하셨군요.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히 XD 지명을 흔쾌히 받아주시는 건가요? ㅋㅋ

이미 몰렸습니다 ^^

ㅋㅋ 감사합니당 :) ㅋㅋ

슴슴이님~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저녁 되세용 >_<ㅎㅎ

꺄아 아랑님 ㅋㅋㅋㅋㅋ 사진이 .. 엄 ㅋㅋ 고르다고르다 그냥 올린건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