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to Jeju island in korea] 제주도 여행 1일차-2 '고등어회 → 흑돼지삼겹살'

in #kr7 years ago

으악 혜란님 ㅋㅋㅋㅋㅋ 고등어회 빛깔이 장난아니세요!!!! 역시 뭐니뭐니해도 제주도서 먹는 고등어 회란 ㅋㅋㅋㅋㅋㅋㅋ

Sort:  

ㅎㅎㅎㅎ 그쵸?? 빛깔에 한번반하고 맛에 두번반했어요!! ㅎㅎ

푸하 ㅋㅋㅋㅋ 고등어회도 제주에서 먹은 기억이 나서 또 찾아보았습니다 :-)

유물을 쏙쏙 찾는재미 철철 넘쳐요 ㅋㅋㅋㅋㅋㅋ 혜란님의 말고기 포스팅 너무 기대되요.... 제가 유일하게 제주에서 말고기를 못먹어봤어요..... ㅠㅠ 꼭!!! 먹방을 올려주시기 바래요!

ㅋㅋㅋ의도치않게 슴슴이님 추억찾기에 한몫했네요^^ 저건 모둠회인가봐요!!!ㅎㅎㅎㅎ말고기도 완전맛있었어요!ㅎㅎ 말하다보니 전뭐맛없는게없네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