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ushima)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둘째 날 마지막 일정 #14 상큼한 딸기 솜사탕 팬케이크가 있는 히타카츠항 카페, 가든

in #kr7 years ago (edited)



아름다웠던 미우다해변을 뒤로 하고 배에 오르기전 잠깐 쉴 수 있는 카페를 찾았다.
계획한 바로는 키요버거에서 간단하게 버거를 먹을 생각이었단 찰나 키요버거에서 이미 버거를 소진한 상태라 주변을 거닐고 있었는데, 작으만한 카페가 보였다.





16 상큼한 딸기 솜사탕 팬케이크가 있는 히타카츠항 카페, 가든

언뜻보면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칸판도 제대로 달려있지 않은 곳이었지만 소소하게 작은 입간판을 보고 난 후에서야 마음편히 들어설 수 있었다.



이미 테이블은 만석이라 이번에도 딱 두자리 남아있는 다찌에 엉덩이를 붙일 수 있었다.
메뉴판은 일본어로만 구성되어 있었는데, 다행이 다른 메뉴판을 보니 사진으로 되어 있었다. 사진으로 보았던 코튼캔디 팬케이크가 당연 비주얼 적으로 뛰어나 보여 바로 주문하고, 맥주한병과 오렌지 주스를 함께 주문하였다.



팬케익 (1).gif

실제로 본 코튼캔디 팬케이크는 당연 비주얼적으로 나와 여행메이트를 압도할 수 밖에 없었는데, 작은 소스폿에 나오는 따끈한 딸기 시럽을 솜사탕위로 뿌리는 순간 뽀송뽀송한 솜사탕이 축 쳐지면서 녹기 시작했다.
이 순간을 보는 순간 우리는 감탄할 수 밖에 없었고, 이렇게 연속사진을 찍는 우리를 향한 옆테이블 일본인 가족은 정말이지 빵 터졌다.



다녹은 솜사탕과 그위로 뿌려진 딸기 시럽은 잘 어우러져 팬케이크를 촉촉하게 적셨는데, 그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럽고 딸기의 향긋한 향이 입안에 군침을 흐르게 했다.
한입크기로 잘라 포크로 집어 입안에 넣는 순간 맡아왔던 향긋한 딸기 향이 입안에 가득 들어왔다.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팬케익이 잘 어우러져있었다.

맛도 맛이지만, 가게분위기가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디저트들이 너무나도 예뻐서 대마도에 방문하는 여성들이 만족할것 같은 곳이었다. 이곳을 마지막으로 1박 2일 대마도 여행은 끝이 났다.


689 Kamitsushimachō Hitakatsu
689 Kamitsushimachō Hitakatsu, Tsushima-shi, Nagasaki-ken 817-1701 일본




이전 글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둘째 날 #13 에메랄드를 품고 있는 대마도 해수욕장, 미우다해변

목록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여행 준비하기!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1 부산항에서 비틀 탑승하기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2 히타카츠 항에서 여행의 시작!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3 맑고 깨끗한 시냇물을 품고 있는 슈시 삼림공원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4 작은 바닷가에 위치한 굴구이집 요시에이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날 #5 도리이가 물에 잠기는 해궁신사 와타즈미 신사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6 섬들의 바다를 볼 수 있는 에보시다케 전망대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7 대마도의 중심지 이즈하라, 티아라몰에서 장보기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8 대마도의 향토음식 이시야키, 핫쵸(八丁)에서 맛보기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첫째 날 #9 팔번궁에서 저녁 산책 후 이자카야로GO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10 이즈하라 최고의 숙박업소, 서산사(西山寺, 세이잔지)에서 템플스테이!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둘째 날 #11 대마도 영주의 묘지가 있는 사적, 만송원(万松院, 반쇼인)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둘째 날 #12 대마도 히타카츠항 맛집, 백번추천하는 스시집! 산라쿠스시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둘째 날 #13 에메랄드를 품고 있는 대마도 해수욕장, 미우다해변
부산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 대마도 1박 2일 여행 둘째 날 마지막 일정 #14 상큼한 딸기 솜사탕 팬케이크가 있는 히타카츠항 카페, 가든
Sort:  

설탕 대신 솜사탕인가요? 우와..!!!
탐나는 팬케이크네요. ㅋㅋ

앗 그런가봐요! ㅎㅎ 설탕대신 솜사탕!!
뜨끈한 딸기 시럽은 새콤새콤했는데, 솜사탕이 그 달달함을 채워줬던거 같아요!

역시 일본음식!
보기에도 좋고 넘 맛나보여요♡
보팅하고 갑니다~~^^

그져 역시 일본의 ... 디저트 퀄리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트에요 아트 <3

보기만해도 심쿵하는 비쥬얼이네요 ㅎㅎㅎㅎㅎ :)
좋은밤 되세유 ^^

ㅎㅎㅎㅎㅎ 흐압빠다이님 :-) 좋은밤되셨나유? ㅋㅋ
오늘의 부산은 끈적이는 날씨라 불쾌지수 최다인거 같아요 T_T ㅋㅋㅋ 윗지방은 어떠련지 모르겠지만 좋은 하루 보냅시댱 <3

역쉬 비주얼 짱 ^^ 대마도도 한번 가보고싶은곳중 한곳이예요

ㅋㅋ 정말 눈요기 제대로 하고 돌아왔어요! :-) ㅋㅋ 기회 되신다면 떠나보세용!

앗... 너무 귀엽네요. 솜사탕 팬케이크라니!

ㅋㅋ 감히 상상할수 없었던 것들이었는데, 역시 발칙한 상상력이 더해지니 멋지더라구요

와....솜사탕 녹는 거 비쥬얼짱이네요..오늘 같은 일요일 낮에 먹고싶은 그런 ㅠㅠ 비쥬얼이라는..

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솜사탕 비주얼에 폭 반해버렸어요! 딸기 시럽이랑 잘 어우러져서 더욱 달달했던 ㅋㅋ

비주얼 어택 8ㅅ8.......... 만화책에 나오는 음식 같아요 8ㅅ8

마쟈여 ㅋㅋㅋㅋㅋ 진짜 일본 만화책에서 보던 그런 음식 같았어요! 신기신기!

와!!! 솜사탕 샤르르~녹는거 완전 최고네요!!^^
넘 먹어보고 싶어요 :)
달달하고 상큼할것 같은 느낌이에용 ^^

부으면 녹을꺼라 예상은 했었지만 샤르르 녹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시럽이 무척이나 상큼하고 솜사탕은 달달해서 폭신한 팬케익이랑 먹으면 ㅠㅠ 꿀맛이었어여

ㅋㅋㅋㅋ저런 아이디어가 어디서 나올까요..
제 마음도 녹습니다..ㅠ

그러게 말이에요 ㅋㅋ 전혀 상상할수 없었던 두 조합인데 기발하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