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이제 시작이라니 두근두근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작가지망생 겸 소소하게 기자 일 하고 있는 seul입니다.

5월 말부터 인증만 기다리다가 드디어 첫글 올리네요.
아직 모르는 게 많아 초보자 글만 줄창 읽고,
뭣도 모르면서 보팅하고 댓글만 달고 있습니다ㅋㅋ

앞으로 저는 여행계획서와 여행글,
평소 읽는 책과 영화에 대한 리뷰,
드라마 끝나면 종영 기념 리뷰 등등을 남길 예정입니다.

하는 일이 잡다하게 많다보니 목록도 잡다한 느낌이지만,
주로 리뷰 위주로 글을 올릴 것 같습니다 :)

글 올리기 전 눈팅한 결과 대부분 전문적인 글을 올리시던데,
저도 비록 리뷰이지만ㅋㅋ 전문적일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반갑습니다.
멋진글 읽을수 있게되서 좋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멋진글 읽으러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ㅎㅎ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가입인사 글 보니 같은 나이라 더 반가웠어요 :)

작가님의글을볼수있겠네요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작가라고 소개할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ㅋㅋ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놀러가고 글도 올릴테니 자주 뵀으면 좋겠어요! :)

반갑습니다 :)

코인에 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시면 놀러오세요.
팔로우 & 업보트하고 갑니다 :)

안녕하세요! 놀러가보니 취미 관심사가 비슷하시더라고요.
반가운 마음에 댓글 달고 팔로우하고 왔습니다 :)

반가워요 글 꾸준히 올려주세요 팔로우하고갑니다~

반갑습니다! 글도 꾸준히 올리고 자주 찾아갈게요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자주 뵐 수 있길 바라요 :)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풀보팅해드릴께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갈게요 :)

환영 합니다.
벤티파워 입니다💪🏼

반갑습니다! 초보자 글 찾아보다가 자주 뵌 분이라 더 반갑네요.
앞으로도 많은 도움 얻길 기대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소개글 보니 여행 관련 글을 전문적으로 쓰고 계시네요.
글이 막 궁금해져요ㅋㅋ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