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프랑크푸르트 관광코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망고링고입니다^^
세계여행을 아직 제대로 가본적은 있지만 나중에 여러 나라를 다니고 싶은 목표가 있어요~^^
저는 여행을 좋아하지만 주로 국내여행 위주로 다녔어요
국내 여행도 좋더라구요 저는 ~섬이 있어서 섬 여행도 다니고는 했죠

독일은 유럽에서도 큰 나라죠 면적이라든가 국가 경쟁력이라든가요
독일은 프랑크푸르트는 들어는 봤는데 자세히 몰랐거든요
도움이 되는 이야기 입니다. 주로 베를린이나 퀼른은 대성당이 있어서
알고 있구요 ㅎㅎ

앞으로 잘 지내고 싶네요 ㅎ 소통 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어제 새로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 남기고 갑니다 ^^

Sort:  

반갑습니다.~^^
저도 여행에 관심이 많은1인 입니다.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할께요.

네 감사합니다. 종종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 좋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28.66
ETH 3511.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