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과연 천장이 언제일까? - 비트코인의 과거 상승폭을 통해 예측해보는 가상화폐 매도시점

in #kr6 years ago

가상화폐 시장이나 상황에 대한 분석글을 잘 쓰시네요 ^^
저는 아직 잘은 모르지만 스팀잇이 가상화폐를 기반으로 하기때문에
관심을 전혀 안가질 수는 없는거 같아요

좋은글을 보고 참고하고 그러면 상당히 좋은거 같습니다.
제가 보팅힘이 약해서 ...ㅜ 나중에 힘이 생기면 종종 들러 보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Sort:  

제가 필력이 너무 딸려서...글을 왜 이렇게 밖에 못쓰지라는 자괴감이 생깁니다ㅠ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정도의 필력이면 잘 쓰시는거 맞아요 ㅋ
저도 제가 자신있는 분야의 컨텐츠를 생각해서 좋은 양질의 글을 써야겠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099.02
ETH 3560.98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