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상속으로님의 전문성과 인성에 불만을 표하며, 강하게 비난합니다.

in #kr7 years ago

아 그렇게 자신 있으시면 로팀 사이트 운영 시작하자마자 저랑 같이 국민신문고에 문의해봅시다. 저는 신고의 형식을 취할테니 루도럼님은 문의 형식으로 해보시죠,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보팅제도를 이용해서 편법적으로 법의 테두리를 피하려 할뿐이지 그게 사행성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까?

적정량의 재화를 투입해서 운에 의해서 배로 이득을 얻는 복권과 아예 다른 방식인가요?

출시일에 한번 해봅시다. 당당하시니 저도 헷갈리네요. 출시한 첫날에 신문고에 올려보도록 하죠.

Sort:  

적정량의 재화를 투입해서 운에 의해서 배로 이득을 얻는 복권
문장 속에 답이 있는데 왜 읽지를 못하십니까.

이쯤되면, 정상적인 지적능력이 있는 분인지 의심스럽네요.

보팅을 재화 라고 생각하신다면,

재산권 침해로 다운보팅과, 업보팅을 받은 것에 대한 탈세 혐의도 함께 조사부탁드립니다.

도저히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과 대화를 하려니 답답해서 할수가 없네요.

하하 네 해봅시다

예. 결과를 봅시다.

도저히 대화도 안되고,
너무 지식도 인성도 모자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