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디 게임 개발 #4 ( Indie Game Dev #4 ): 전장의 안개 효과 구현 ( Making Fog of War system )

in #kr7 years ago

전장의 안개는 ShadowCaster 인가 하는게 유명한데
그게 유니티 에셋패키지로 나와있어요
깃헙에서 받아서 쓰는 형식이었던 것 같은데
직접 구현해서 머리아픈 것보다 그거 쓰는게 시간도 절약되고 질도
좋은거 같았습니다.
ㅎㅎ
개발을 착착 하시는 거 보니까 금방 만드시겠어요

Sort:  

프로그래머로서 자존심이라고 해야하나요 -_-;; 충분히 구현가능한 정도면 스스로 구현하고 싶더라구요. (생산성이 차암..)

라멛님 어떻게 잘 되고 계씬지 모르겠어요. 보니까 집 불난 날은 24시카페에서 지내셨다고 댓글을 봤는데...

플머로써 욕심이 나기는 하죠. ㅋㅋㅋ, 저는 손이 느려서 그런가 지난번에 했을때 일주일이 넘게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ㅋㅋㅋ 알려드려요 ㅋㅋㅋ.

로그라이크는 할게 엄청 많잖아요 ㅋㅋㅋㅋ.

사실상 RPG는 기본으로 되야하죠.

하여튼 응원합니다.

라멛님의 경우는

우선은 낮이 되서 같이 게임개발하던 친구집으로 가서 있는다고 했던거 같아요. 현재 위치까지는 모르겠네요.

도적코볼트 님도 리스팀 해주시고,
다른분들도 많이 도와주셔서 송금해주신 분도 있고 보트 해주신 분도 있고, 프로모션도 어제 제가 글쓴 것처럼 160$를 넘어서 프로모트 탭 최상위에 노출되네요.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네요.

https://steemit.com/help/@ludorum/need-your-help-my-house-burnt-out
혹시 댓글 보시는 분은 리스팀 한번 부탁드리려고 다시 올려봅니다.

오래 안 사실은 아니지만 그래도 인디겜겔에서 같이 대화도 나누고 그랬는데 톡방서도 그렇고.. 이렇게 되서 참 안됐네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톡방도 그렇고 제가 난리를 좀 피웠죠

난리라고 생각 안해요. 충분히 그럴 수 있었던 거라고 생각하구요. 다만 조금 예민하게 반응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홍님이 또 위치가 매니저다보니.. 상황과 위치가 만들어낸 거라서.. 저는 크게 신경쓰지 않습니다.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065.80
ETH 261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