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AVA] DB접속 오류 (java.sql.SQLRecoverableException: IO Error: Connection reset )

in #kr7 years ago

시스템의 noise가 많고 적다는게 어떤건지 잘 이해가 안갔는데 댓글을 보고서야 이해가 가네요; I/O가 빈번할때 채워지는 Pool이 있는데 이것을 이용해서 /dev/random은 랜덤값을 만들어내고, 해당 시스템에서는 Pool에 충전되는 양보다 더빠르게 랜덤값을 소모해서 에러가 났다는 이야기네요 ;;
신기하네요, Xnix 커널? 버전?에 따라서 구현이 다르게 되어있을 수도 있겠네요.
ㅎㅎ 아예 java로 태그를 쓰셔도 될거같아요 ㅋㅋ

Sort:  

오... 잘 아시네요. 처음 알았거든요 그래서 요즘은 datasource의 커넥션풀을 제공해주는 라이브러리를 많이쓰는데 레가시 특성상 라이브러리 하나 바꾸는것도 영향이 있을거 같아서 검토중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ㅎㅎ 군대보직도/대학전공도 다 그쪽을 해서요. 이해하는 척 한번 해봤습니다. 레가시라는 건 서버에 설치된 개발환경이 좀 옛날거라는 건가요? ㅎㅎ 하기 돌아가는 건 손대지 않는게 답이기는 하죠. 정답은 아닐 수 있어도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72.21
ETH 2389.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