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럼나도보팅해야지 이글에

으잌... 안돼요

이왕 쓰셨으니 저도 보팅 할게요 ㅎ

ㄷㄷ..... 역효과가 났네요.

허허 저도 보팅하고 갑니다.
찡찡이 소식도 잘 읽고 갑니다.

ㅎㅎㅎㅎ 찡찡이는 제가 추레할때 달려드는 경우가 많아서 진짜 예쁜경우는 많이 못찍고 있어요 ㅋㅋㅋㅋ

아.. 보팅한 글은 삭제가 안되는 군요. ^^ 삭제 하지 마세요. :)

그러게요 ;; 예약글쓰기 기능 테스트 중이었는데 쓰레기만 남겼네요 ;;

ㅎㅎㅎ
그런데, 예약 글쓰기라는 기능도 있나요?
이와 이렇게 된거 작은 보팅이라도 하고 가요 ㅋㅋ

예약 글쓰기 기능 개발 테스트 중이었어요 ㅋㅋㅋ

이런! 삭제가 불가능하군요.
유감입니다. 위로의 보팅(?!)

아 안돼..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저도 보팅 쾅 ~~

글을 작성하고 글쓰기 보턴이 안눌러지네요... 뭐 때문인지 알 수 가 없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