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찡찡이 근황!.catlove

in #kr7 years ago (edited)

봇도 봇이지만 찡찡이가 제일 사랑스럽죠


ㅎㅎ 안녕하세요 홍입니다

시국 뉴스글도, 봇 글도 좋지만 찡찡이는 어떻게 살고 있나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

그동안 찍어놓고 안올린 영상을 뿌립니다.

ㅎㅎㅎㅎ

파워접근녀


격렬하게 접근하는 아가씨의 모습입니다.

이거 뭐죠?

좀 부담되네요.

찡찡이가 안겨올 때


그녀의 자리

찡찡이가 화났을때 함부러 물어뜯는 ( 하지만 뜯기지 않는 )

메시로 되서 엉덩이에 붙지 않는 사무용의자입니다.

원래 제가 쓰려고 산건데 빼앗겨서, 사무실의 버리는 의자를 가져와서 쓰고 있어요.

진짜 궁디 팡팡


하하! 랜선집사들은 모르는 진짜 궁디 팡팡입니다.

제대로 팡팡 소리나게 때려줘도 좋아하죠.

분량으로 승부하는 근황 영상입니다.

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궁디 팡팡이 제일 좋더라구요

Sort:  

안녕하세요. 이 글이 가장 최근 글이라 여기에 댓글답니다.
kr-newbie 태그 남용하는 외국인으로 의심되는 3개 계정 신고합니다!
세 계정 모두 하루에 3개 이상 글을 쓰는데 태그는 kr, kr-newbie 두개만 쓰고 있으며, 글을 읽어보면 구글번역입니다. (실제 한국인이라해도 기사를 그대로 옮긴 거면 저작권 침해고요.)

https://steemit.com/kr/@bangdoen/-201787t22437491z

https://steemit.com/kr/@bangdun/-201787t04314475z

https://steemit.com/kr/@vonna/-201787t2614453z

세 계정 모두 @sesangsokuro님의 보팅과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

앗. 맞네요 이제야 확인했습니다. 감사의 풀보팅 드려요

고양이그르렁그르렁 거리는 소리가 참 묘하네요..

ㅎㅎㅎ 처음엔 좀 이상한데 나중에는 정서적으로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뭔가 안정되는 기분이 들어서요.

찡찡이글에 잠시 실례합니다. 척봐도 사진도용처럼 보이는 놈입니다. 리스트에 추가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kr-tv/steemit-introduction#comments

감사합니다.

고양이 이름이 찡찡인가보네요.
귀엽습니다 +_+

ㅎㅎㅎㅎㅎㅎ 뭔가 멋진 이름 짓고 싶었는데, 한번 찡찡이라고 이름을 붙이고 나니까. 너무 잘어울려서 따로 지어줄수가 없었어요 ㅋㅋㅋ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이름도 ㅋㅋㅋ

길냥이일때 찡찡거리면서 달려들어서 냥줍했거든요 ㅋㅋ ㅋ그래서 이름이 찡찡이 입니다

Congratulations @sesangsokur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애교 덩어리네요 ^^ 아훙!!
쿠로님 손에서 냥이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영상으로 느껴져요 ㅎㅎㅎ
궁디 팡팡팡팡!! 쓰담쓰담!! ㅎㅎㅎㅎ

찡찡이가 야옹하고 울 때는 정말이지... 너무나도 사랑스러워서 제 심장이 바닥에 떨어지는 줄 알았어요ㅠㅠ 아니 이미 떨어졌던가요... 찡찡이님 제 심장 좀 주워주세요.

ㅎㅎㅎㅎ 저도 찡찡이가 예쁘게 우는 건 좋아합니다. 너무 격렬할때는 사양이지만요 ㅋㅋㅋㅋ

부러운 2개의 포인트

  1. 찡찡이는 집냥이인데도 날씬하네요.
  2. 무릎냥이네요.(이게 특히 부러워요)
  1. 찡찡이는 길냥이 출신이라 날씬한거 같아요 ㅋㅋㅋ 밥을 어느정도 이상 안먹습니다.
  2. 무릎냥이... 더워 죽어요 ㅋㅋㅋㅋㅋㅋ ( 허벅지를 탁탁 두드리면 올라오라는 소리로 알고 올라옵니다 )
  1. 세이도 길냥이인데 왜 이리 뱃살이 후덕할까요ㅋㅋㅋ
    집사 닮아 먹는 자제력이 부족해서...?
  2. 이거 은근히 자랑 아닙니까!? (부들부들) 부러워!😫
  1. 찡찡이갸 요로결석 걸린 적이 있어서 사료에 물을 타서 주는데 그 때문일 수도 있어요. 많이 못먹더라구요, 맛이 없는지 엄청 싫어하지만 강제로 먹여요. 아파하는 것보단 나으니까요.
  2. 자랑입니다 ㅋㅋㅋ 부러워하시죠

아이고!! ㅠㅁㅠ
예쁜 삼색이 아가씨네요 ㅋㅋㅋㅋㅋ
웅냐! 웅냐! 하는게 꼭
야! 빨리 내 엉덩이를 때려라!
빨리 안 쓰다듬고 뭐하냐!

하는 것 같네요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 코피 퐝퐝 터지고 갑니다..ㅋㅋ 애교덩어리 헉헉

ㅋㅋㅋㅋㅋㅋ 그렇죠 ㅋㅋㅋㅋㅋㅋ
응냐! 를 많이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4.04
ETH 2914.6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