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팔기 좋은날이네요.

in #kr7 years ago

zzingPic.png

개인적인 기준

비트코인캐시랑 이더리움 관련 이슈 / 그리고 북한-미국 전쟁이슈로 인한 불안감으로 코인판에 돈이 많이 들어왔네요.

하지만 아직 스팀과 스팀달러는 그 수혜를 받지는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캐시와 비트코인은 이미 이번 이슈로 오를 수준에서는 피크를 찍고

돈이 빠지면서 다른 코인들이 낙수효과를 누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CANN 코인같은 것은 하루사이 480%가 올랐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인 기준으로는 최근의 스팀/스팀달러 장에서는

SBD(스팀달러)의 경우 0.8$ 이면 살만하고, 1.0$면 팔기 좋습니다. 1.1$면 바로 팔아야죠
STEEM(스팀)의 경우 1달러이하이면 살만하고 0.8~0.9달러면 당장사는게 좋고, 1.3~1.4면 바로 파는게 낫습니다.

이전에 5월에 스팀달러가 2달러까지 갔던 경우는 투기적인 과열된 수요가 들어왔을 때인데

투기적인 수요는 예측하기가 힘드니까 2주~1달 주기로 움직이는 스팀,스팀달러 등락에서

이익만 봐도 상당한 수익이 나지 않나 싶습니다. 뭐 폭등만 기다린다면 별 수 없지만요

각종 코인의 원/달러 시세 확인

K-002.png

http://luka7.net/ 에 들어가면 자세한 시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이 사이트로 확인합니다.

원래는 크롬 플러그인이 있었는데 어제부터 동작이 원활하지가 않네요

저는 다른 코인에 단타로 들러가느라 어제 스팀을 1.25에 팔았는데 오늘 결국 올랐군요.

( 하지만 다른코인으로 20% 이익을 얻었으니 손해는 아닙니다 ㅋㅋ )

몇개 코인만 오래 보니따 적정선의 가격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감정에 치우치지 않고 보수적으로, 싼 코인만 산다면 사실 잃기가 어려운게 코인판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동안 코인관련 포스팅은 별로 안했는데.

무슨 코인이 너무 쌀때, 무슨 코인이 너무 비쌀때 마다 가끔 올려봐야겠네요. ㅋㅋㅋ

Sort:  

사고 싶지만 자본이 없는 일개미는 오늘도 허망하게 바라만 봅니다... ㅎㅎㅎ 진짜 딱 십만원이라도 여윳돈이 생기면 투자해볼텐데 말이죠ㅠㅠ

서두를 필요 없어요.
때가 되면 여유가 생길겁니다.
산다는게 그렇지요..

sbd는 말씀하신대로의 단타가 무한가능할것 같다는 생각은 늘해왔는데 막상 실천에 옮기자니 쉽지않더라구요^^

저도 적은돈은 가능한데 큰돈은 마음이 흔들려서 안되더라구요

계속계속 성투하시구요 ^^
저도 가상화폐 공부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ㅋ

ㅎㅎ 사실 5월달에 들어와서 처음에 크게 손해보고 시작했거든요, 스팀으로 번 것 까지 합쳐야 본전인가 그럴거에요 ㅋㅋ

누군 사라카고 누군 팔라카고
아메바는 오늘도 흐느적 흐느적...
잘 봤시유.

제가 혼동스럽게 했을 수도 잇겠네요. ㅋㅋㅋ, 뭐 투자는 자신의 선택으로 하는거죠!

맞어유.
근디 바뻣나봐유.
3일전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구...

요새 헬스와 개발로 정신 없어서 늦은 포스팅에도 댓글달고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바쁘군요.

친구들이 지난 주말에도 가상화폐이야기를 하던데, 이 이야기였군요.
근데 전 들어도 잘 모르겠다는거~ ^^;;;;

잘 모를때는 투자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7720.63
ETH 3807.97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