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출시] 스팀코인가격표

in #kr7 years ago

title_app_world.png

계기


요새 스팀가격을 자주보는데 esteem도 안쓰고 스팀kr도 안쓰니

걸어다닐때 모바일로 확인이 불가능 해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스팀가격확인용 어플을 만늘어 봤습니다

용도


바쁜 아침 출근 전이나 저녁퇴근시 스팀가격 혹은 스팀달러 가격을 확인 할 수 있는 앱이죠

다운로드


[스팀코인가격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wk.steemprice2&hl=ko

신경쓴 점


개인적으로는 스팀가 대비 스팀달러 가격의 비율도 중요시 여겨서 1스팀으로 스팀달러를 몇개 살 수 있는 지도 출력하도록 했습니다.

또 최근의 시세를 일주일전 1달전 2달전 하는 식으로 가격동향을 살피기 쉽도록 만들었어요

보안문제


개인적으로는 바로 거래도 됐으면 좋겠지만 회원관리나 보안을 신경쓰는 것이 번거로우니

장점


다른 코인 앱이 많이 있지만 저랑은 큰 상관없는 이더리움 가격 등이 앞에 노출되서 보기가 불편 하더라구요

이 앱은 딱 스팀/스팀달러에 집중했습니다.

( 나중에 다른코인에 흥미를 가지게되면 비슷한 폼의 다른 앱도 만들지도 모르겠습니다. )

앞으로 계획은


아이폰 출시와 영문판 출시

백그라운드에서 체크하여 지정가 알림 주기 정도가 있겠네요

기능을 찾아보는 중인데 제가쓰는 개발환경이 좀 마이너해서 자료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1일 1앱 프로젝트


사실 이앱은 최근 하기 시작한 1일1앱 출시 프로젝트의 2번째 앱인데

첫번째 앱하고 세번째 앱이 출시되는 동안, 스팀로고를 사용했던게 저작권 문제로

플레이스토어에서 거부당해서 오늘에야 출시했네요.

( esteem도 같은 이유로 다른 로고를 쓰고있지 않나 싶습니다. )

스팀잇 유저분들은 이 앱을 더 좋아하실 것 같아 먼저 소개합니다

다음앱은?


1,3일차 앱이 있으나 업데이트 할 만한 부분이 있으니 수정 후 소개할게요 ^^

ㅂㅂ

Sort:  

감사합니다.
일단 구경하러 들러야 겠네요^^

ㅎㅎㅎㅎ 고갱님 감사합니다.

아이폰앱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아이폰 앱 만들수는 있는데 개발자 등록을 따로 해야되서 바로 출시를 못해요 ㅋㅋㅋㅋㅋ

Wow 1일 1앱이 가능한가요

ㅎㅎㅎ 단순한 앱으로 해서 하고 있는데 어제 출시 못한걸 보면 ㅋㅋㅋㅋ 작심삼일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