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라(2017)' 영화후기 (스포일러x) -

in #kr7 years ago (edited)

movie 로고.jpg

안녕하세요! steemit에 대하여 공부를 더 하고 글을 올리고 싶었지만

빨리 활동을 시작하고픈 마음에 첫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20170617 영화 '미이라' ( the Mummy) 를 보고 온 영화 평입니다.(그렇다고 스포일러는 아닙니다.)

처음 미라 관련 영화를 접한 건 어릴때 TV를 통해 명절특선영화로 미라를 보았습니다.

그 당시 기억이 납니다. 이모텝~~ 아낙수나문~~ 등 영화 대사 인데 친구들끼리 많이 따라 하였습니다.

자!!

올해(2017) 개봉한 미이라는 1999년에 개봉한 미이라의 리부트 영화입니다.

리부트란 ? 기존 작품의 설정 등을 갈아 엎고 아예 처음부터 다시 만드는 행동을 의미합니다

리메이크와 비슷하지만,

리메이크는 원래 내용을 좀더 보완해주고 잘못된 부분을 고쳐주는 것에 비해

리부트는 고유 설정은 유지하되 아예 기존 설정과 전반적인 틀을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180도 바꾸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영화의 시작은 항상 세상 모르게 잠 잘자고 있는 미이라를 깨우는 걸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차가운 배경에 여름에 보기 참 재밌었던 영화였습니다.

깜짝 놀래키는 장면과 긴장되는 장면. 멋진 액션 장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봤던 영화 여주인공 빌런 중에 가장 섹시한 미라가 등장합니다.

첫글이라 두서가 없는 글이지만 너무 글을 작성해보고 싶었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1999년 원판을 봤떤 저로서는 기대를 안하려고 합니다. 미이라 3편 보고서 대실망해서 앞으로 이건 안 보기로 마음먹었는데 ㅠㅠ

그나저나 반가워요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아직 못 보고 있었는데 내용이 더 궁금해지네요 ㅎㅎ 첫 포스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후기 잘보고 갑니다~ 저도 미이라 보고 싶지만 평이 별로라 다운받아 보려 합니다. ㅎㅎㅎ 가장 섹시한 미라라..어떤지 궁금하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가입인사글도 적으시면 좀더 많은 보팅 팔로우가 갈거에요^^

미라 뭔가 호기심은 생기지만 땡기지 않는 다 정도의 느낌이었는데 재미있게 보신걸 보니 좀더 호기심이 생기네요 ^^
영화를 보시고 나눔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저는 왠만한 영화는 재밌게 다 보더라구요 ㅎㅎ 답글 감사드립니다.

챗방보고 놀러왓어요 팔로하고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반갑습니다~^^
부딪히면서 배워가는거죠뭐ㅋㅋㅋ

그렇죠 ! 같이 잘해봐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전 그냥 탐크루즈가 좋아서 봤습니다 ㅋㅋㅋㅋㅋ이번 미이라는 내용이 색다르더군요^^;;

탐크루즈 너무 좋네요 ㅎㅎ

탐크루즈가 나온다고.. 그 영화 맞죠? 보고싶은데 실망할까봐..ㅠㅠ 한번 시도해봐야겠네요! 업봇 퐝퐝해드리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972.92
ETH 2315.5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