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llegeclub 와 관련한 대문 제작 스토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요즘 연합동아리 @kr-collegeclub@zoethehedgehog 와 함께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ㅎㅎ
그래서 어제부터 고심끝에 로고이자 대문을 만들어봤는데요,
로고는 이렇습니다. 여기 스티밋에선 잘 사용되지 않을 듯 하지만 타 대학에 홍보시에 굳이 스티밋 로고를 쓰다가 저작권법에 걸릴 것 같아 대문만드는 김에 함께 만들었습니다^^;

real logo.jpg
귀엽죠?ㅎㅎ
대문은 이렇습니다.
대문-01.jpg
제작하는 중간중간 조이와 서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만들었으며,
"대학생 스티밋!"이란 컨셉을 잡았기에 전체적인 느낌은 최근에 새로 바뀐 스티밋의 로고에서 따왔습니다!
민트색도 그런의미에서 원래는 밝은 민트색이었지만, 조이가 너무 밝다고 해서 살짝 톤다운된 민트를 사용했어요.
그리고 오히려 톤다운된게 차분하고 보기에도 좋은 것 같아 만족합니다 : )
"대학생"이란 이미지에 학사모 만한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학사모도 씌워주고 라이언의 귀여운 얼굴도 넣어주고ㅋ
국제적인 사이트인 스티밋 속에서 대한민국이란 나라 정체성?을 알리기위해 태극기도 그려줬답니다ㅎㅎ
이 모든 것은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했습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공식적으로 로고를 제작하게 되네요. 아직 부족하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septemberbre2z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너무 귀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언제나 라이언 얼굴은 사랑이죠

대문 너무 잘만드셨네요~!!

감사해용~!! 나중에 대문 이벤트도 할 생각이랍니다 ㅎㅎ

기대해보겠습니다!

귀여운데요? :)
스팀잇이 학사모를 썼네요. ^-^

뭔가 대학대학한 느낌을 넣고 싶었어요ㅋㅋ 감사합니다:D

귀엽네요. 그런데 steemitblog 계정에 올라오신 글을 보면 스팀로고(증기 세개)는 저작권이 없어서 아무나 상품 등에 사용해도 되지만, 새로 만든 스티밋로고(민트색)는 저작권 등록돼있다고, 그냥 쓰면 안된다고 써있어요. 아래 글 확인해보세요.

https://steemit.com/logo/@steemitblog/the-new-steemit-logo-is-here

흠.. 스티밋 로고를 응용해서 새 로고를 만드는 경우엔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브리님 덕분에 이용해도 되냐고 질문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엇 그렇군요.. 일단 최대한 연락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봐야겠네요ㅜ

스팀잇 로고 닮은 캐릭터 귀엽네요.ㅎㅎ
그런데 재편집 하는 것도 저작권 문제를 피해갈 수는 없을 것 같은데, 직접 steemit 측에 컨택해서 허가를 받아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새 로고는 기존 로고와 달리 저작권 쪽을 확실히 하려는 자세가 보여서 노파심에 걱정해봐요. :-)

디자인을 전공하는 사람으로서 항상 무언가 만들때마다 저작권에 민감해지게 되는데ㅜ 그런 방법도 있겠네요! 피드백 감사합니다ㅎㅎ

로고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ㅋㅋㅋ

깨물어주고싶죠!! 이해합니다ㅎㅎ

스티밋 로고는 뭔가 귀여워야 제맛이걸랑요ㅎㅎㅎ

대문 이미지 너무 멋지네요 ㅎㅎ
디자이너가 매우 능력자인 것 같습니다 ㅎㅎ

하핫 과찬이세요ㅎㅎ 정말 기분좋은 칭찬이네요 감사합니다^^

넘 잘만드셨어요!!^^
굿잡

감사합니당ㅎㅎ 노력한만큼 보람이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