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컷 만화- @zoethehedgehog 와 콜라보septemberbre2ze (53)in #kr • 9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엔 만화를 올려보고자 합니다. 친구의 의뢰를 받고 콘티는 그 친구가, 저는 그림을 그렸습니다. 즐감하세용
Cheer Up!
Terrific post and I wish steemit had a sticky or pin option because this is one of those Distinctive posts.
Thanku ^^
ㅋㅋㅋㅋㅋㅋ재미있어요 ㅋㅋㅋ
오오.. 유명하신분.. 감사합니다..! :D///
재미있네요 저도 최근에 그림을 구리기시작했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오홋 재밌어요^^ Line 카메라에 무음기능 있어요ㄹㄹ
그렇군요..! 몰랐네요 전 캔디카메라 쓰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