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른 모임의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비밀스러운 파티공간?! ㅋㅋ
(부지런히 스달을 모아야...)
평일에 시간을 내서 꼭 한 번 방문하고 싶은 곳 ㅋㅋ
주말에라도 가야할 지...또륵 ㅜ

스팀잇 밋업으로만 공간 제공하는건 아니고요ㅋㅋ
스티미언이신데, 개인적으로 모임이나 회식같은거 하실때도 파티룸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법카는 언제나 환영이요ㅋㅋ

스티미언들의 모임장소는 선유기지로 굳혀가는군욤!🤠👍🏻

감사하게도 많이들 이용해주시네요 :)

언젠가 기필코 대관하고 말거야 ㅠ

잔바람님 거상으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거상ㅋㅋ 감사합니다!!
파티룸대관은 스팀달러가치가 올라가기전에 이용하시는게 더더욱 이득일듯 합니다ㅋㅋ

글쿤요 ㅎ 참고하고 언젠간 기회되면^^
글 잘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법카도 환영입니다ㅎㅎ

조심하세요 여러분!!!
저기엔 가끔 취객 좀비들이 출몰한답니다!!!
네 그게 바로 저라곤 말 안했습니다ㅋㅋㅋㅋ
항상 선유기지 지하를 볼때마다... 다음의 생각이 들더군요

  1. 여친이랑 데이트하기 너무 좋겠다.. 분위기 짱이다.
  2. 근데 난 여친이 없잖아?
  3. 난 안될거야 아마..... 그냥 저기에 플스 기부하고 위닝이나하자...

기부감사합니다 원장님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eonyu-bas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서울에 가게 되면 선유기지 꼭 방문해서 스팀페이 이용해보고 싶네요. :) 멋진 시도 응원합니다!

스팀페이 정말 생각보다 간편합니다ㅎㅎ!!
놀러오시면 맛있게 커피 내려드릴게요~

오옷 분위기 대박!!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해서 개인적인 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상담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ㅎㅎ

ㅋㅋㅋ오아 선유기지 번창하세요 진짜 퀘스트 만들어야할까봐요 ㅋㅋㅋ @홍보해

모험가들에게 퀘스트를 나눠주세여 NPC님!!

@seonyu-base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ccodro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