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팀잇 뉴비의 끄적임, 부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kr6 years ago

CYMERA_20180217_105049.jpg

안녕하세요 기선입니다.
KTX 출발을 기다리며 스팀잇 글들을 보다가 핸드폰으로 한번 써볼까? 해서 끄적끄적 적고있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누군가를 기다릴때, 시간이 남을 때 스팀잇을 새로고침하고있는 저를 보면 참 신기해요.
스팀잇을 하는게 어느새 저의 일상이 된것 같습니다. 이렇게 스팀잇이 일상이 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스팀잇도 더욱 성장할 것이라 생각해요.

지금까지 스팀잇을 하면서 좋은점을 생각해보면 자신의 생각을 정리 할 수 있다는 것인것 같아요.
7일이 지나면 수정조차 못하기때문에 제가 쓰는 글의 정보가 정확한지 한번 더 확인하게되고, 글의 흐름도 쉽게 잘 읽히는지 평소에는 신경쓰지않던 것에 더 신경쓰게 되더라구요.
아직은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글을 쓰고 또 읽다보면 언젠가 글을 잘쓰시는 다른 많은 스티미언분들처럼 될 수 있겠죠? ㅎㅎ

남은 연휴 편안히 잘 보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소통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

PS. 핸드폰으로 처음 써봤는데 컴퓨터랑 똑같이 사진, 태그 잘 써지네요! 하나 또 배웁니다 :)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팔로우했습니다 반가워요^^

저도 스팀잇에 중독되서
폰을 손에서 못 놓고 있네요.
뭐 쓸것 없나 주변을 배회하며 어슬렁 거리고 ㅜㅜ

그쵸 ㅎㅎ 인터넷 창을 켜도 스팀잇을 먼저 보게 되더라구요. 좋은글들 올려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참 신기하기도해요

저도오늘첨으로 휴대폰어플로 스팀잇해봤어요 ㅎㅎ 남은연휴잘보내세요!

폰으로도 잘 되더라구요! 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재밋네용!

You got a 6.51% upvote from @luckyvotes courtesy of @seongih7!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