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들은 덧니를 좋게 생각한다? 덧니를 없애기는 커녕 만드는 시술까지??

in #kr9 years ago

일본사람들의 신체적 특징하면 작은키,덧니,휜다리 를 생각하실수있는데요.

그중에서 덧니는 보기에도 안좋고 치아 위생상에도 안좋기때문에 심한 덧니는 반드시 교정하는편이 좋지만,

일본사회에서는 덧니란 꼭 나쁘다라는 생각을 갖고있지않습니다. 우리와 다르게 덧니가 미의기준중 일부분이기때문입니다.

덧니는 일본어로 야에바(八重歯)라고 합니다. 야후재팬 포털사이트 에 야에바를 검색하면 자동완성 검색어로

덧니 교정,덧니귀엽다,덧니빼기,덧니 예능인,덧니 만들기 등 연관검색어가 나옵니다.

저말은즉 덧니하면 자동으로 붙는 수식어순으로 나열된 문장인데요 이상하지 않습니까? 귀엽다와 덧니 만들기라니...

일본 아이돌이나 배우들중에 덧니를가진사람들이 많고 또 그덧니를 숨겨야한다 나쁘다 라는 생각을 갖고있지않습니다.

대부분 덧니를 갖고있어서 나하나쯤이야?뭐 라는 생각으로 동화되어서 그런걸까요?

덧니라 일본에서는 미의기준중 일부분이기때문입니다. 없는 덧니도 만드는 시술이 존재하기까지 합니다.


아래에 사진은 비포에프터가 반대인듯하지만 정상적인 치아에 덧니를 만드는 시술을하는 것을 홍보하는 사진입니다.

송곳니의 뾰족함을 중요시하더라구요.

\

d
이것은 섹시한 드라큘라 덧니 라는 컨셉으로 판매하는 부착식 덧니제품입니다.

길이별로 제품이 다양한데요 같은 동양인이고 바로 옆나라이지만 미의기준이 확실히 다른것같습니다.

최근에는 고른 치열을 선호하는 일본층도 많지만 아직까진 적당한 덧니가 고른치열보단 더 귀엽고 예쁘다고 생각하는것같습니다.

덧니가 매력적이다 라고 생각하는 일본 신기하지 않나요?

Sort:  

신기하네요ㅎㅎ 시술까지 있는건 살짝 충격이예요. 정말 미의기준은 다양하군요 ㅎㅎ

한국에서 저런시술한다하면 분명이상하게 생각할텐데 말이죠

오 !!!덧니는 별로지만 드라큘라치아는취향저격입니다ㅎㅎ

일본취향이신가보네요 ㅎ 탈부착 덧니제품이 만원정도한답니다

과거에 읽었던 일본인 문화에 대한 서적에 등장하는 내용이 일부 기억이 나는군요. 일본인들이 작고 아담하고 귀여운 것을 선호하는 이유가, 오랜세월동안의 무사시대를 거쳐오면서 행해졌던 복종과 굴복의 습성때문에, 자신이 살아남고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방어책으로 내세운것이, 강한 자들앞에서 약하고 귀엽고 순종적인 이미지로 보여줘서 살아남을 려고 했다는 거라더군요,

칼을차고 다니던 시절이니 걸핏하면 싸움도나고 그래서 서로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고 잘보이려는 습성이 있다고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08.64
ETH 1573.0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