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한국라면과 주요고객층은 누구이며 맛설명..뭐라해야되나

in #kr6 years ago

일본에서 한국라면의 인기가 높습니다 그중 으뜸은 바로 신라면!!

광고를 한국판매1위 라며 광고를하는대요 주요 고객은 한류를 좋아하는 일본인,매운맛을 좋아하는 일본인

그외엔 바로 외국인 (중국,베트남,대만,유럽등) 일본거주 외국인이 많이합니다.

저는 박스로 아마존에서 박스단위로 구매했습니다. 웃긴게 농심 신라면이 제일 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일본에서 마트에서 아르바이트 했을당시에 신상품으로 짜왕이 나온적이있습니다.

직원및손님들: 있잖아 짜왕 이거 무슨맛이야?

나: 이거여 흠 글쎄요 달고 짜고 아닌데 흠 모르겠어요 신상이라 한국에있을때 못먹어봤습니다.

저는 거짓말을 했습니다. 왜냐 맛설명을...오렌지를 무슨맛이냐고 묻고 빨강색을 어떤색이냐 묻는것같이 당연한거라 벙쪗거든요.

짜장라면을 어떻게 설명하는게 정답이었을까요..

Sort:  

짜장라면은 있지....(..)
모르겠네요ㅋㅋ정말 난감..

음...그러네요 설명하기 어렵네요ㅋㅋ

설명할려고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더라구요..

일본에는 짜장면없나용? 짬뽕은설명하기 편할텐데...

사실 한국짜장면도 한국식이라 중국애들도 모르더라구요

신라면의 인기는 일본뿐만이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가장 으뜸은 신라면이더라구요.

특히 빨강을 좋아하고 한류가 한창인 중국에서 인기가 높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네요. 짜장라면이 짜장라면맛이라고 할수가 없으니 참 난감한! ㅎ

라면만큼은 세계1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