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을 보면 외국인인지 대충알수있다 선호 브랜드 옷스타일차이

in #kr7 years ago

뭐라 딱 단정지을수는 없지만 풍기는 모습에따라 자국인인지 외국인인지 알수가 있습니다.

거기엔 행동모습 화장법 헤어 스타일 옷스타일등 여러가지가 복합적으로 작용하는데요.

옷을가지고 판단하는 대충 판단하는법을 소개하고자합니다. 이건 무조건 그렇다기보다 가능성을 높여 다른것과 복합적으로 작용해 알수있는데요.

tasclapimage_872.jpg

선호취양이 존재하죠

옷색의경우 한국은 검정색 선호 겨울에보면 지하철에 검정패딩 검정코트가 왜이렇게 많은지

일본은 다양함 중국은 큰 그림 이닌 빨강 또는 다양

핏은 한국은 슬림 일본은 여자의경우 통자가 많고 실제로 통자가 잘팔림 중국 넓은건 아닌데 어딘가 촌스러움

브랜드 한국은 아디다스 나이키 사랑함 일본은 언더아머 슈프림 중국은 명품

대략적으로 쓴것이니 아닐경우도 많지만 40퍼는 맞고 옷차림새에따라 국적이 티나는경우가 많습니다.

우에노역을 갔는데 상인들이 옷 헤어보고 한국인인줄알더라구요.

Sort:  

정말 이거 공감하는게~~
외국 나가면 옷스타일만 봐도 우리나라사람인지 딱 보여요!ㅎㅎㅎ 지나가면서 목소리들으면 한국사람이에요!

몇몇 빼고는 딱티가 나더라구요ㅎ

몇 해전만 하더라고 외국여행에 등산복은 모두 한국인이였죠

들었어요ㅋ 라디오에선 입국거부사례얘기하드라구요 아주머니들 같은파마해서

맞아요~^^
여자들은 화장법을 보고도 알 수 있겠더라구요^^ㅋㅋ

일본엔 술취한듯한 화장법이잇죠 ㅋㅋ

겨울에 외국친구들 오면 한국 사람들 겨울에 집단 장례식 가냐고 묻더라구요 ㅋㅋㅋ 다 검은색이라고

그렇게 볼수있겠네요 ㅋㅋ

화장법도 다다르더라구요 !

우리나란 안한듯하게하고 외국은 나화장했어 라고 티내더라구요

흥미로운 내용이고 공감가는 내용이네요 ㅎㅎ
잘봤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8.06
ETH 2563.30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