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에서 가장 맛있는집 추천해달라하면 저는 호식이2마리치킨의 짬뽕을 추천합니다 웃기죠?ㅎㅎ

in #kr6 years ago

어떤 유투브에서 LA에서 어떤음식이 유명하냐니까 김치찌게를 추천한 영상을봤습니다.

그사람이 LA에서 먹은것중에 제일맛있었겠죠 향수병도 한몫했을꺼구요.

저는 도쿄에서 가장 유명하거 맛있는거하면 신오쿠보에 호식이2마리치킨집의 짬뽕밖에 떠오르지않습니다.

일단 치킨은 우리나라가 제일맛있고 호식이는 가격도착해서 해외에서도 비싸지 않습니다.

한국음식점의 특징은 어딜가더 김밥천국처럼 다팔고있습니다. 호식이도 김밥 부침게 짬뽕 떡볶이 등등 다판매중입니다.

손님은 반은 한국인 반은 일본인 느낌이었습니다. 추억의 그리운 호식이...

여기서 치킨2마리에 매운게 그립던 저는 짬뽕도 같이시켯는대요 가격은 9000원정도? 외국음식이니 그럴수있다인정하고 왜냐면 호떡이 3000원이니 인정해야겠죠?


아깝지않게 잘나와요... 소스는 한국에서 받고있고 잘나가고있습니다.

교촌 설빙이 일본에서 대박치더니 요샌 강호동치킨부터 웬만한건 다먹을수있는대요 외화좀 많이벌어가라 ㅎㅎ

저짬뽕을 친구들이랑 먹으면서 모두가 감탄하고 한국에서먹은 어떤짬뽕보다 맛있다고했습니다. 짬뽕전문점이 아니니 대단한 기술이 들어가진 않았겠지만 높은가격대와 향수병이 일으킨 효과같은데요.

해외나가서 해외음식도 먹는것도 좋지만 한번 해외에서 노력하는 한국 요식업계를 가보는것도 좋을것같습니다.

Sort:  

호식이 두마리에서 짬뽕이라닠ㅋㅋㅋㅋ
전혀 예상 못한 ㅋㅋ 그래도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호식이치킨에서 짬뽕을 추천하시니까ㅎㅎ
먼가웃겨요~~~ 해외에서 먹는 한국음식의 향수병이 한몫하나봐요ㅎㅎㅎ

우리나라 음식 어디나라가도 잘팔리죠 ...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1.03
ETH 2932.7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