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관광객이 큰손인 일본 그럼왜 일본을 많이가게될까??

in #kr7 years ago

1시방향의 하늘색은 일본관광객중 한국이 차지하는 비율입니다.

그럼 대접도 제대로 못받으며 일본을 자주가게 되는걸까요??

거기엔 몇가지 이유가있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선택권이없다고 할수도있죠.

  1. 같은 동양권에 비슷한 문화로 거부감이 없습니다.

2.가장 가까우며 치안이 잘되있습니다.

3.말이안통해도 한국인이 많이가서 충분히 여행하기에 무리가 없습니다.

4.비행기편이 많으며 LCC가 보급되고나서부터 저렴하게 갈수있습니다.

5.물가는 한국과 비슷한데 바가지 씌우는게 없습니다.

6.문화재 보존이 잘되있고 문화가 남아있어 볼거리가 많습니다.

7.먹을것이 한국인에게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사실 여행간다치면 위로는막혀있고 주변은멀고 가장만만한게 일본일수밖에없는데요.

저도 여행하면 친구들이 살고있는 국가가 아니면 일본밖에 떠오르질않습니다. 친구들 나라에 방문해보고 싶어도 거리나 시간적으로 여의치않더라구요.

치안도 신경쓰여서 친구가없으면 어떻게해야하나 라는생각도들구요. 방일을 많이하는 한국관광객이 많은것은 여러가지 요인때문에 어쩔수없는 형태인것같습니다.

일본이 친절얘기하는 분들도 많은데 외국인에겐 우리나라도 친절하고 진짜 일본인성격을 안다면 질려버릴수도 있겠네요 (고자질이 심하거든요)

Sort:  

와 왜 저렇게 많지? 라고 생각했다가 항목들을 듣고있자니 고개가 절로 끄덕끄덕합니다ㅋㅋㅋㅋ

일본에 있을때 왜자꾸 오나생각했는데 마땅히 갈곳이 없더라구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데
참 여건이 되지를 않네요.ㅎ

ㅋㅋ모두 공감가는 내용이군요, 작년에 후쿠오카를 다녀왔는데 한번 더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만큼 만만한 해외여행지가 없죠....

아 그렇군요~ 고자질이라...ㅠㅠㅠㅠ
뭔가 실망스럽네요..ㅠㅠ

걔넨 급하게하려는 한국 빨리빨리로 뭐라하겠죠.. 이래서 문화차이라 하는건가..

중국과 일본으로 여행을 선택해야한다면 일본을 선택할 거에요 ㅎㅎㅎ

말씀하신대로 치안이랑 문화가 중국에 비해 일본이 더 비슷한 것 같습니다.

공공 예절도 좋구요 ㅎㅎㅎ

저도 일본인 친구 몇 명 사겨봤었는데 이런 말씀 여기서 드리기 좀 그렇지만

한 명은 약간 속을 알 수 없다고 해야하나? 물론 한국 사람들 중에도 그런 친구가 있습니다 ㅋㅋ

그냥 좀 아쉬웠어요 그런 친구한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